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4271050

블루아카) 의외로 유저들이 잘 모르는 유우카의 초반 컨셉

img/25/01/19/1947e9851e9545886.jpg


"조건은 클리어 되었어요. 우리는 오늘 이 순간을 인연이라 정의하고, 증명하게 될 거에요."


img/25/01/19/1947e986056545886.jpg


"응? 잠깐 쉬고 가지 않을래요? 약 1890초 정도는 여유가 있으니까."



img/25/01/19/1947e9861e8545886.jpg

"슬픔도 분노도, 전부 인수분해해주겠어!"

 

17ffa0fca44330bad.jpg

 

 

"그럼 이만, 나중에는 좀 더 부르더운 분위기에서 뵙도록 하죠."




img/25/01/19/1947e99986b545886.png


지금은 정실, 100KG, 게임개발부 엄마와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사실 유우카의 초반 컨셉은 냉정하면서도 괴짜 같은 이과형 소녀였다.

 

18636c4cdf0557073.png


img/25/01/20/19482c31c6e545886.webp

이후에 체육복과 파자마 스킨 대사는 평범한 여학생 같은 대사로 바뀌며 지금은 사라진 컨셉으로 남아있는데

 

1.jpg

 

 

1737360428.png

  

이후 이 컨셉들 일부가 노아와 리오에게 가면서 밀레니엄 학생들의 특징인지 아니면 개성 분할인지는 종종 의문을 자아낸다는 소문이...

댓글
  • 팩트폭격기 B-52 2025/01/20 17:11

    사실은 그냥 저게 밀평이었던거 아닐까
    그러다가 선생 만나면서 밀레니엄 물 좀 빠지고 한거지

  • 정실 오메가 2025/01/20 17:11

    크아앜 유우카!
    차라리 내 목을 쳐라!

  • GhIlsMnf 2025/01/20 17:15

    유우카의 (원래) 컨셉은 이성을 겉에 두르고 있지만 본질은 감성적인 캐릭터,
    반면 노아의 컨셉은 감성을 입고 있지만 본질적으론 이성적인 캐릭터.


  • 팩트폭격기 B-52
    2025/01/20 17:11

    사실은 그냥 저게 밀평이었던거 아닐까
    그러다가 선생 만나면서 밀레니엄 물 좀 빠지고 한거지

    (CkjYNp)


  • 로케런저
    2025/01/20 17:11

    뭔가 재밌는 딜레마인듯 캐릭터가 인기가 생기면 초반부에 잡아놨던 과한 컨셉은 어느사이에 사라지게 됨

    (CkjYNp)


  • 정실 오메가
    2025/01/20 17:11

    크아앜 유우카!
    차라리 내 목을 쳐라!

    (CkjYNp)


  • 진격의 우마무스메
    2025/01/20 17:17

    으아아아아ㅏㅏㅏㅏㅏ아아아아 압슬유우카 어째서

    (CkjYNp)


  • 벨토
    2025/01/20 17:12

    '천년 난제'의 해결을 바라며 별을 쫓는자가 원탑이라 생각함 ㅋㅋㅋㅋㅋ
    부끄러움은 듣는 사람들의 몫

    (CkjYNp)


  •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2025/01/20 17:17

    자기 스킬에도 '별을 쫓는 자'라는 이름을 붙일 정도로 '아방가르드'한 리오...그저 멋지다!

    (CkjYNp)


  • GhIlsMnf
    2025/01/20 17:15

    유우카의 (원래) 컨셉은 이성을 겉에 두르고 있지만 본질은 감성적인 캐릭터,
    반면 노아의 컨셉은 감성을 입고 있지만 본질적으론 이성적인 캐릭터.

    (CkjYNp)

(CkjY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