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물의 정원이라는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는 주부 아빠 개발자 입니다.
저번 BIC( 부산 인디 게임 페스티벌) 에 선정이 되어서 부산에서 잠시 인디게임 전시를 하게 되었는데, 이번엔 G-star에서 BIC 공동관으로 전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공동관 형태긴 하지만(그리고 엄청 작지만..ㅎㅎ), 직접 개발한 게임을 G-star에서 직접 전시까지 하게 되어 기쁘네요.
BIC에선 그래도 아래 정도의 공간은 있었는데..
이번 G-star에선...
요정도 공간이라고 합다. 털썩... (무려 3박 4일 동안 서있어야 하는데, 자리가..자리가..)
심지어 저기 밑에 이상한 포즈의 사진은 인디게임이니 개발자의 아주 특이한 포즈의 사진이나, 캐리커처를 붙여 달라고 하네요.
(아니.. 인디라고 꼭 젊고 패기 넘치는 개발자가 만들라는 법은... 저는 그저 중년의 소심한 개발자입니다.....ㅜㅜ)
그래서 위 사진 정도로 개발자 사진은 타협을 보았습니다. ㅎㅎ
여튼 부산에서 또 전시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혹시 이번 G-star에 관람하시러 오시면 Busan Indie Game 페스티벌 홍보관에도 놀러오세요. 제 게임이 아니더라도 BIC에 선정 된 인디게임들은 정말 멋진 게임이 많습니다. 저도 보고 깜짝 놀랬어요.
혹시 + 혹시 제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오시면 행복열매드리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들러보세요.
그럼 다음주 열심히 부산서 전시하고, 기회가 되면 전시기도 올리겠습니다~
몸 담은 프로젝트가 이번에 G-Star 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어 참관 자격으로 가게 되었는데, 꼭 들려서 시연할게요!!
바라만봐도 따뜻하고 감성적인 아트풍이 매력적이네요, 기대됩니다!
G-Star 시기가 기온차도 들쭉날쭉하고 날씨도 아주 좋진 않다고 들었어요. 준비하시면서도, 행사장에서도 건강 유의하세요!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인데 이번에 지스타에 구경가게 됬어요 꼭 들를께요~ 화이팅입니다!
아...아이폰도....ㅠㅠㅋㅋㅋㅋ 함내세요!
동정(동물의정원) 개발자님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우와 ㅠㅠ 멋지다 ㅠㅠㅠㅠㅠㅠ
아니 다운받다 보니까 회사 이름이 파더메이드 인데 왜 오유아이디는 주부에요? 아빠주부에요?
부럽다 개발자에 주부까지 ㅠㅠ 제 꿈이네여
게임 재밌게 하고 있어용~~~ 멀어서 보러가진 못하지만 화이팅하세영!!
요즘 재밌게 하고 있는 게임이에요!~ 담주엔 다른 일정이 있어서 가볼순 없지만..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침 점심 저녁 꼬박꼬박 챙겨 먹이는 재미를 느끼고 있는 유저입니다.
간만에 할만한 게임 찾은거 같아서 좋더군요.
큰애(초1)도 글 읽으면서 하다보니, 재밌어 하네요.
근데, 동물 애들 대화창이 말풍선으로 뜨면 뒤에 가려진 애들이나 오브젝트가 클릭 안되네요. 말풍선 꺼질때까지 기다려야하는..
편지를 길게 써주면 하트 주는게 많아서 두줄정도 써주는데, 덕분에 말풍선이 커져서 ㅋㅋㅋ
밥이나 간식먹일때 애들이 넘 뛰어다님 ㅠㅠ 하나 먹이고 있으면 다른애들이 앞뒤로 가리는 경우가 있어서 잘 클릭이 안되요
아... 덧글 쓰다보니, 게임 평가가 되버렷.........;;;
ㅎㅎㅎ 저번 게시글 보고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닷!!!
세계수묘목도 사서 애기들 밥사는데 보태고 좋아하는 장식 하나하나 들여놓고 즐기고있어요^^
크리스가 자꾸 사탕먹고 엘리한테 고백하는데 3연속 차이는거 보고 아 역시...ASKY....()
ㅎㅎ 멀어서 못가지만 지스타에서 소중하고 재밌는 경험 많이 만드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시고요~ ^^
헐 ㅋㅋㅋ 들릴게요! 힘내세요.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지스타 알바 가게 되었는데
여유 생긴다면 뵙게될 일 있을것같네요!
(여유 생긴다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