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주인공조와 에이전트가 공동속에서 싸바싸바하면서 친해지는 과정이 있었는데 그게 통째로 없어진 느낌 덕분에 스폐셜 에피소드야 뭐 그렇다치는데 불지옥 라이딩에서도 주인공은 뭔가 있거나 말거나한 느낌임
근데 젠레스 모델링의 강점이 움직일때의 애니메이션이 엄청 부드럽고 쫀득하단 점이라...
실제로 플레이어블로 나와서 움직이는거 보면 NPC 로 가만히 서있는거보다 훨씬 예뻐보일걸
1.1 제인도 스토리랑 이번건 메인 스토리가 아니라 외전 스토리
난 그것도 별로, 내가 선택해야할 행동 선택지도 줄었는데 줄어든 만큼 전투 자체가 그렇게 재미있어졌냐 하면 그렇지도 않음
솔직히 젠레스 전투는 좀 단조로운 느낌이라 금방 질리는 감이 있는데 TV 사라지고 그부분이 더 강화된것 처럼 느껴짐
솔직히 이 이후부턴 그냥 취향 차이같음
수술 자체는 굉장히 잘됐다고 생각해서
난 지금도 그걸 지웠어야 했나 싶음, 호불호 갈리는건 이해 하는데 차라리 축소하던가 스킵하던가 혹은 다른 방식의 대처안은 만들고 했어야 했지 않나 생각함
제로공동 주간퀘횟수나 전투일변도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참
갠적으로 다른 버튼액션 게임과 차별화할 수 있는 젠레스의 특징이 TV였는데 불호의견 많다고 그냥 싹 다 들어냈으니 해커이자 비전투인원인 주인공의 활약도 없어지고 젠레스만의 특징도 없어지고
애너벨_리
2024/11/07 00:17
1.1 제인도 스토리랑 이번건 메인 스토리가 아니라 외전 스토리
룻벼
2024/11/07 00:17
제인은 그나마 중간에 비디오 가게 와서 뭐좀 빌려갈게요라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진짜 민간 협력자 포지션으로 먼저 알게 된 거 빼면 단 하나의 스토리 도중의 접점도 없음...
그냥 시작할때 '어 낯익은 얼굴이네'
그러고 끝날때 '어 낯익은 얼굴이네' 가 끝임 ㅋㅋㅋㅋㅋㅋㅋ
룻벼
2024/11/07 00:18
아 그나저나 이번에 미야비 얼굴 나올때마다 봤는데 여전히 살짝 애매하더라
이대로 나오려나?
애너벨_리
2024/11/07 00:20
솔직히 이 이후부턴 그냥 취향 차이같음
수술 자체는 굉장히 잘됐다고 생각해서
룻벼
2024/11/07 00:21
오 이렇게 보니까 상당히 차이 나네 왼쪽이 수정된거 맞지?
이게 아무래도 띄워주는거에 비해 수수한 인상이라 그런듯...
애너벨_리
2024/11/07 00:22
근데 젠레스 모델링의 강점이 움직일때의 애니메이션이 엄청 부드럽고 쫀득하단 점이라...
실제로 플레이어블로 나와서 움직이는거 보면 NPC 로 가만히 서있는거보다 훨씬 예뻐보일걸
룻벼
2024/11/07 00:26
그건 그래 야나기 난 뽑을 생각 없었는데 오늘 업뎃하고 캐릭터 이리저리 돌려보고 하다가 보니까 명전 만들어줌
morpin
2024/11/07 00:20
난 지금도 그걸 지웠어야 했나 싶음, 호불호 갈리는건 이해 하는데 차라리 축소하던가 스킵하던가 혹은 다른 방식의 대처안은 만들고 했어야 했지 않나 생각함
나스리우스
2024/11/07 00:22
제로공동 주간퀘횟수나 전투일변도는 좋다고 생각했는데 참
morpin
2024/11/07 00:27
난 그것도 별로, 내가 선택해야할 행동 선택지도 줄었는데 줄어든 만큼 전투 자체가 그렇게 재미있어졌냐 하면 그렇지도 않음
솔직히 젠레스 전투는 좀 단조로운 느낌이라 금방 질리는 감이 있는데 TV 사라지고 그부분이 더 강화된것 처럼 느껴짐
데드풀!
2024/11/07 00:55
갠적으로 다른 버튼액션 게임과 차별화할 수 있는 젠레스의 특징이 TV였는데 불호의견 많다고 그냥 싹 다 들어냈으니 해커이자 비전투인원인 주인공의 활약도 없어지고 젠레스만의 특징도 없어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