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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게임이 부쩍 많아진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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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재 "아... 요즘 게임 X나 복잡하네... 시간은 없고..."

개발사 "......."

~3개월 뒤~

개발사 "이거 해보실래요? 간편하고 쉬워요."

아재 "이거 괜찮네? 지를까?"

개발사 "얼마 지르실 건데요?"

아재 "가볍게 50정도만? 카드 한도 때문에..."

개발사 "......!?"

옆동네 개발사 "......!?"

댓글
  • 티키G 2017/10/24 23:52

    그런데 이게 마냥 통하지도 않는거 같은게
    수많은 오토 게임이 아예 흥하지도 않고 바로 추락하더라

  • February02 2017/10/24 23:54

    오토여도 재미가 없으면 의미가 없지.
    결국 문제는 재미가 있으면서 오토기능이 덤처럼 첨부되어야한다는거임.

  • 임비밸런트 2017/10/24 23:54

    가챠하고 비슷함 존나 망해도
    성공하면 망한거 커버 되는 수준으로 벌어서 계속 개발이되고
    한번 성공했을때 존나 뜯을라고 과금체계를 강화함

  • 티키G 2017/10/24 23:52

    그런데 이게 마냥 통하지도 않는거 같은게
    수많은 오토 게임이 아예 흥하지도 않고 바로 추락하더라

    (eiN12D)

  • Blue Lemonade 2017/10/24 23:54

    하나만 걸려라

    (eiN12D)

  • 임비밸런트 2017/10/24 23:54

    가챠하고 비슷함 존나 망해도
    성공하면 망한거 커버 되는 수준으로 벌어서 계속 개발이되고
    한번 성공했을때 존나 뜯을라고 과금체계를 강화함

    (eiN12D)

  • February02 2017/10/24 23:54

    오토여도 재미가 없으면 의미가 없지.
    결국 문제는 재미가 있으면서 오토기능이 덤처럼 첨부되어야한다는거임.

    (eiN12D)

  • 도시노 2017/10/24 23:52

    주 유저층이 시간은 없지만 돈은 많은 아재들이라서 그럼

    (eiN12D)

(eiN12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