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997014

요즘 게임사들이 라이브 서비스로 넘어가려는 이유

ori/24/09/08/191d129180653b8ac.webp


제작비가 날이 갈수록 비싸져서


더이상 패키지만으론 수익이 제대로 안나옴


근데 정녕 얘가 플스의 미래라고 말할정도로 선택지가 없었던거냐 소니소니야...

댓글
  • 루리웹-5976568918 2024/10/01 23:37

    패키지는 수익구조상 특정 구간을 넘어가면 매출이 곤두박질 치는데
    온라인게임은 계속 유지되니까..

  • 서유혼 2024/10/01 23:37

    오버워치도 개발비가 500억인데 얘 만드는데 4천억을 쓰다니


  • 루리웹-5976568918
    2024/10/01 23:37

    패키지는 수익구조상 특정 구간을 넘어가면 매출이 곤두박질 치는데
    온라인게임은 계속 유지되니까..

    (U74hMt)


  • 서유혼
    2024/10/01 23:37

    오버워치도 개발비가 500억인데 얘 만드는데 4천억을 쓰다니

    (U74hMt)


  • 月梅
    2024/10/01 23:41

    바로 그거야

    (U74hMt)


  • KaiVBlast
    2024/10/01 23:42

    온라인 게임과 라이브 서비스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U74hMt)


  • 야자와 니코니코
    2024/10/01 23:42

    사소한 사실 : 라이브서비스로 돈을 벌 정도 게임이면 어차피 패키지로 팔았어도 흑자였다

    (U74hMt)

(U74h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