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그룹에 일부러 경험자 많이 포진 시키고 숫자 제한 둔 것도 나름 미래를 본거네.
역시 기획에는 장녀 무브, 엘리트 그 자체구나.
초반에 밸런스로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걱정하는 의견 오버하는 의견 등등도 많았지만,
결과적으로 대성공이니 좋지아니한가.
고생 많았다 엘리트 퐁코츠. ㅠ
갱 그룹에 일부러 경험자 많이 포진 시키고 숫자 제한 둔 것도 나름 미래를 본거네.
역시 기획에는 장녀 무브, 엘리트 그 자체구나.
초반에 밸런스로 여러 이야기가 나오고 걱정하는 의견 오버하는 의견 등등도 많았지만,
결과적으로 대성공이니 좋지아니한가.
고생 많았다 엘리트 퐁코츠. ㅠ
나도 솔직히 초반에 카나데 시점만 보면서 걱정했는데, 나중에 갱 시점 보니까 어유...그것도 사람 할 짓 못됐더라...
다들 고생했다...
알고보니 갱이 진짜 규율의 집단이었고..
赤鉄
2024/09/29 01:13
나도 솔직히 초반에 카나데 시점만 보면서 걱정했는데, 나중에 갱 시점 보니까 어유...그것도 사람 할 짓 못됐더라...
다들 고생했다...
휘핑크림라면
2024/09/29 01:14
알고보니 갱이 진짜 규율의 집단이었고..
아알호메프
2024/09/29 01:17
갱 시점은 아직 못봤는데 그쪽도 복잡했나 보네 ㄷㄷ
냠냠특집
2024/09/29 01:17
굳이 문제점이라고 한다면 경찰 쪽에 전반적으로 오더를 내릴 수 있는 경험자가 없었다는 점, 인원이 너무 부족했다는 점을 들어야겠지만
인원 문제는 운영이 어떻게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보니... 할 수 있는 건 다 했다고 봐야지
헬멧냥
2024/09/29 01:17
왠지 갱들 전부 말잘듣고 집단행동 잘하는 인원위주로 편성되있나햇더니 그이유엿군 ㅋㅋㅋ
루리웹-7440867377
2024/09/29 01:18
이제 슬 단체 기획은 못보겠더라고. 아무나 한명 정해놓고 걔만 볼때가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