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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게임을 즐기라고 만들지 않았어요!(※공식에서 한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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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Korvo 2024/09/24 06:35

    응원의 팬레터 보내게 주소 좀

  • 발자국 수집가 2024/09/24 06:35

    당신이 아니라 당신을 보는 사람이 즐기게 만듬

  • 버블제이 2024/09/24 06:44

    저 게임을 기점으로 저런류 게임이 급증햇지

  • 카나그라드 2024/09/24 06:43

    실은 너희들이 즐거우라고 만든건 아니고 고통스럽길 바랐습니다. (진실)

  • BAAAAAAM 2024/09/24 06:43

    최고의 스트리퍼


  • Korvo
    2024/09/24 06:35

    응원의 팬레터 보내게 주소 좀

    (ju2Cpq)


  • 발자국 수집가
    2024/09/24 06:35

    당신이 아니라 당신을 보는 사람이 즐기게 만듬

    (ju2Cpq)


  • Emfznekftm
    2024/09/24 06:37

    우리는 이 게임을 하는 사람이 아주 고통스럽길 바래요
    매우요

    (ju2Cpq)


  • BAAAAAAM
    2024/09/24 06:43

    최고의 스트리퍼

    (ju2Cpq)

  • (ju2Cpq)


  • Klonece
    2024/09/24 06:43

    플레이어가 아닌 플레이어를 보는 사람이 즐거운게임

    (ju2Cpq)


  • 버블제이
    2024/09/24 06:44

    저 게임을 기점으로 저런류 게임이 급증햇지

    (ju2Cpq)


  • 카나그라드
    2024/09/24 06:43

    실은 너희들이 즐거우라고 만든건 아니고 고통스럽길 바랐습니다. (진실)

    (ju2Cpq)


  • 페이 커
    2024/09/24 06:44

    이거 비슷한건가

    (ju2Cpq)


  • 마음의거울
    2024/09/24 06:46

    Q. 'Getting over it'의 가장 큰 '재미'는 결말과 과정, 어떤 쪽에 집중되어있다 생각하시나요?
    개인적으로, 'Getting over it'의 가장 큰 '재미'는 등반을 하며 얻는 매 순간의 즐거움과 끊임없이 덮쳐오는 상실감의 공포, 이 두 가지의 '조합'이라 생각합니다.

    (ju2Cp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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