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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때 느꼈던 콘코드의 문제점들.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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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가 개판


왼쪽 밑 체력, 스킬 표시 크기 줄이려고 hud 크기 줄이면 왼쪽 위 미니맵도 같이 줄어듬


게임중 캐릭터 스킬 확인 못함


회피가 두번 탭해야 나가는 방식이라 불편함


몇몇 캐릭터는 회피를 해야 스킬이 발동됨

예를 들어 로봇 스파이인 킵스는 은신이 회피를 해야 발동돼서 필요할때 바로바로 쓰기 어려움


게임이 존나 느림


장전중에 달리면 장전 취소됨


탄 다 쓰면 되는 자동 장전이 거의 1.3초후에나 됨

덕분에 1발 저격총을 든 베일은 한발 쏘고 일일히 장전 눌러줘야 멀쩡한 dps 나옴


궁 없음


캐릭터별로 팀 버프가 있는데 게임 도중 다른 캐릭으로 바꾸면 팀 버프가 중첩됨

다시말해 한 캐릭만하는 팀에게 굉장히 불리하게 돌아감

이기기 위해 내 손에 맞는 캐릭터 말고 다른걸 골라야함


몇몇 캐릭터가 너무 강함

대표적으로 랩틸리언 레녹스는 옵치 캐서디 같은 캐라 딜이 좋은데 자힐까지 있어서 죽질 않음


칼질 마이콜인 바즈는 속도가 빠르고 3단 회피까지 있으면서 기본 딜이 좋고 q의 디버프, e의 찌르기 조합이 너무 좋음


게임 시작전 인트로 영상이 쓸데없이 김


매치 종료후 바로 나가는게 불가능, 재매칭 선택 역시 느려터짐


몇몇 캐릭은 쿨타임 방식이 쓸데없이 귀찮음


노란색 청소기 로봇인 1-off는 스킬 쿨이 청소기로 투사체등을 빨아들여야 돌아감

근데 어떤걸 빨아들일수 있는지 설명에서 알려주지 않음


뚱보 힐러인 더우는 회복 장판 쿨이 스킬 키 꾹 눌러서 충전인데 충전중엔 손에서 무기를 내리고 완전히 무방비 상태가 됨

심지어 오래걸림


ps5에서 120프레임 미지원


죽으면 무조건 캐릭터 선택창으로 넘어감


킬캠 없음


핑 시스템이 너무 단순해서 그냥 적 있다 없다 정도만 알려줄수 있음


기본적으로 콜옵 같은 자동회복이 없는데 맵에 회복템이 너무 적음

팀포나 옵치처럼 소형 대형 회복템이 있는게 하니고 한종류만 덜렁 있어서 팀이 먹어버리면 20초 동안 기다리거나

저 멀리 있는거 먹으러 가서 팀하고 떨어져야함


경쟁전에서는 라운드에서 이긴 캐릭터를 이어서 사용할수 없음

예를 들어 내가 레녹스를 써서 그 라운드를 이기면 다음 라운드부터 그 매치가 끝날때까지 레녹스를 쓸수 없음

만약 졌다면 재선택 가능




지금 대충 생각난거만 쓴게 이 정도고 영상봐서는 정발 된 지금 기준으로도 해결된게 거의 없어보임



댓글
  • 무난한닉네임 2024/08/26 13:08

    문제점 보면 볼수록 이걸 팔려고 내놨나 쟤네 번지출신이 맞나 이런 생각만 들게됨


  • 무난한닉네임
    2024/08/26 13:08

    문제점 보면 볼수록 이걸 팔려고 내놨나 쟤네 번지출신이 맞나 이런 생각만 들게됨

    (ubayUz)


  • 루리웹-3196247717
    2024/08/26 13:10

    이거 보니까 겜빗은 선녀네 ㅋㅋ

    (ubayUz)


  • ColonelLonghena
    2024/08/26 13:11

    인방에서 본거지만 딸피4명이 힐팩 나오는데서 뭉쳐있다
    로켓맞고 한번에 다 죽는거 보고 참 어이가 없었음 ㅋㅋ
    맵에 힐팩이 너무 제한적으로 있으니 힐러 없으니
    한번 교전하고 다음 교전이 안되더라 ㅋㅋㅋ
    팀포나 퀘이크처럼 맵 곳곳에 힐팩 좀 놓던가 하지

    (ubayUz)

(ubayU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