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7은 시대가 바뀌면서 문명이 바뀌는 시스템이 생기는데 이집트 문명을 하고 말을 3개 개발(?)하면 몽골 문명이 될 수 있는 기적의 시스템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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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7) 드디어 미쳐버린 문명갤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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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이 3개면
유럽문명들이 바로 선전포고
뭐 그런 요상한 시스템이..
그거 휴먼카인드처럼 시대 넘어갈때 다른 문명 특성 부여하는 식인데 그 문명특성 뜨는 라인업이 특정 조건 충족하면 되는거... 근데 예시로 든게 뭐 말3개 개발이면 몽골이다 그렇게 예시를 들어놔서. 실제론 조건이 더 복잡하겠지.
동인도회사
금이 3개면
유럽문명들이 바로 선전포고
뭐 그런 요상한 시스템이..
몽골 이집트 뜬금없네 실제 역사상으로도 접점이 잇나?
대환제국의 일원이었던 거시다
문명 7에선 고대시대 모험시대 현대시대 이렇게 3시대로 구분하고 문명 이름 택갈이 해버림. 포켓몬보다 더 근본없이 진화! 이딴거 들이밀어서 ㅈ같음.
세종대왕(일본제국)이 전쟁을 선포하였습니다
부라쿠민들을 불쌍히 여겨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창제하는 평행우주
근데 그래도 개쩌네
뭐가 3개면 붉어지지?
낫과 망치, 혁명전사들이면 붉어짐
낫 망치 피
광산이 3개
농부 노무자 지식인
너, 나, 우리
노동타일 3개면 누구나 붉어지는 것이오 동무
망했네 진짜
자원에 따라 문명이 바뀌는거여...?
뭐야 그게
그거 휴먼카인드처럼 시대 넘어갈때 다른 문명 특성 부여하는 식인데 그 문명특성 뜨는 라인업이 특정 조건 충족하면 되는거... 근데 예시로 든게 뭐 말3개 개발이면 몽골이다 그렇게 예시를 들어놔서. 실제론 조건이 더 복잡하겠지.
그러면 여러특성을 골라골라 잡는건가?
이게 뭔;
향신료가 3개면?
동인도회사
이집트가 중세 및 근세로 나아가면 맘루크가 되어야 옳은 거란 말이다!
문명7 기대했는데
솔직히 나온뒤에 사람들 하는것 좀 봐야지
감이 올듯... 지금 나온걸로는 얘네가 도대체 뭔 겜을 만든건지 감이 1도 안잡힘
휴먼카인드인가 그 겜이 시대 넘어갈때 다른문명으로 바꿀 수 있지 않았나
거 기 개발진이 다수참여
기존 파이락시스 인원은 마소 4xr신작팀에 스카웃
아 ㅋㅋㅋ
국가의 문화란게 쉽게 바뀌는게 아닌데
특정 조건 달했다고 바로바로 다른 문화로 바뀌는 시스템 진짜 이해 안됨
휴먼카인드한테 이상한거 배워왔네ㅋㅋㅋㅋㅋ
고추가 3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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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본이 사라져버렸네...
맨카인드에서 저런 시스템을 채용해서 욕 먹었는데 문명 7에서 그 욕먹은걸 가져옴. 제작자 놈들 맛이갔음
그럼 문명 특성은 어떻게 되는거지?
원래 문명특성 따라서 스타팅도 고민하고 개발 우선순위 바뀌는것도 재미중 하나 아니었나
아니 차라리 근본성 있게
고대시대엔 이집트
탐험시대엔 이슬람, 아프리카, 기독교 셋중 하나 고르게 하면 뽕이라도 차지
뭔 이집트가 몽골이여
개별로인데;;
순수 게임 메커닉적으론 괜찮아 보이는데 역사뽕을 죽여버린다는 치명적인 문제가
나는 영상도 보고 글도 봤는데 시스템이 아직도 정확히 이해가 안가
문명이 아예 바뀌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