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6일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노무현 전 대통령의 640만 달러(70억) 뇌물수수 의혹에 대한 특검 수사를 주장한 것과 관련해 "일고의 가치도 없는 이야기"라고 단언했다.
추 대표는 이날 오전 경기도 고양시의 한 군부대를 방문해 이같이 말한 뒤 "적폐청산에 대해서 저항하는 것이고, 또 국민은 '이게 나라냐'에서 비로소 '나라다운 나라'를 염원하고 있는 것인데 그 길에 훼방을 놓으려고 하는 것"이라고 규정했다.
그는 "지금 날로 높아져 가는 이명박·박근혜 정부의 적폐에 대해서 국민은 철저하게 발본색원해서 그 같은 일이 일어나지 않는 깨끗하고 건강한 나라를 만들어 달라는 것"이라며 "사실왜곡을 통해 고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방식으로 무모한 저항을 하는 것은 일고의 가치도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추 대표는 적폐청산론에 대해 야당에서 '정치보복 프레임'을 제기한 데 대해서는 "전직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는 방식으로 그것도 권력의 하수인으로서 검찰 권력을 이용해 전직 대통령을 죽음으로 내몬 것에 대한 반칙과 사죄는커녕 오히려 그것을 되치는 행태에 국민이 용납할 수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청와대 영수회담에 불참하겠다고 밝힌 데 대해서는 "대통령께서 먼저 손도 내밀고 전화도 걸고, 소통하자고 청와대로 오라고 지난번도 기회를 주셨고 이번에도 모시고 싶다고 했는데, 안 오겠다는 것은 이해가 잘 안 간다"며 "국민은 '좀 오기를 부린다' 이렇게, 여기실 것 같다"고 꼬집었다.
.
.
소통은 무조건 생떼까지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단호하게 잘라낼 줄도 알아야하는거죠.
그래야
진짜 필요한 이야기를 더 많이 들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특검이 좋으면 엘시티는 어때?
아주 목에 칼들어오니까 발악을 하는구나
지랄 쌩똥 싸느라 욕본다
아닥하고 변호사나 잘알아봐
추미애 대표에게 감사해야
추미애 대표가 정도를 걷고 있군요. 이대로만 쭉 가시길
내 애가 생떼써도 다 못들어주는데 범죄자들이 생떼 쓴다고 들으면 안되죠.
추댚 화이팅!
그냥 홍준표 깜빵 보내세요 대여 금고 조사 하고 마누라조사 하면 다나올텐데 왜 뇌물범 처리를 안하는겁니가
준표는 어서 국립학교 입학하길 기원드립니다.
추댚 넘 머시써오ㅜㅜ 칼같은 카리스마 ㄷㄷㄷ
적폐새끼들이 주절거리는 말에 신경쓰지 말고 정도를 걷자...
추깡다구....짱입니다.
더불어민주당에 추다르크 만큼 깡다구 센 사람은 없을 것 같음...
멋집니다.
더민주 다음 당대표도 추다르크만큼 깡이 있는 사람을 세워야 할 텐데...
휘둘리지 않아서 좋음.
그럴일은 없겠지만
문대통령이 칼한번 뽑아서 칼춤 한번 췄으면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ㄱㅅㄲ들 돌아가신 분 부관참시를 언제까지 할려고 털것도 없지만
10년치 마일리지가 차고도 넘칠텐데 자기네들은 안털릴줄 알고...
제가 법대 다닐때 교수님이 검사 출신이셨는데 인천지검인가 근무하실때 인천지법 형사부 판사 중에 추미애 판사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당직판사던가 하여간 그런게 있어서 공소장이 제출된 날 당직 판사가 그 사건을 담당을 하였는데 인천지검 검사들이 보기에 정말 악질은 추미애 판사 당직일을 기다려 공소장을 제출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가장 형량을 가차없이 쎄게 내리는 판사로 유명했기 때문이랍니다.
나는 다른 의미로 특검 했으면 좋겠다.
노통 의문사 특검이라면 찬성
추대표가 말 잘 했네요. 툭 하면 노대통령 물고 늘어지는 인간 말종 정치인들 때문에 혈압 올라 죽겠네요. 노대통령 피해자인데...진짜 나쁜 놈들 이에요.
추대표님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