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오후 9시19분 쯤 대전 대덕구 송촌동 한 건물 바닥에 A(15)양이 피를 흘리며 쓰러진 것을 행인이 발견, 119에 신고했다.
A양을 발견한 행인은 "여학생이 머리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 있다"고 신고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A양을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치료도중 숨졌다.
경찰은 A양 책가방이 학원 건물 7층에서 발견됐다는 점과 가족에게 '미안하다'는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미뤄 A양이 건물에서 스스로 뛰어내린 것으로 보고 있다.
유족들은 경찰에 "지난 2월쯤 성폭O을 당해 A양이 계속 협박을 당하고 괴로워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들은 지난 7월에는 A양 성폭O을 돕고 동영상 등을 찍은 학생들을 경찰에 고소하기도 했다.
경찰은 A양을 부검하는 한편 유족, 목격자, 학교 측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조수연 수습기자
https://www.daejonilbo.com/news/newsitem**?pk_no=1277431
다른기사에는 20대 남성이 성폭O 했고 같은반 남학생들이 동영상 촬영 협박 하였다고 유가족이 주장한다 하네요
이학생은 사건이후 청소년상담센터 에서 상담 받았는대 8월 25일날 자살하였고 다음날 상담원들은 2박3일 리프레시휴가 를 가서 대전뉴스에도 나온예기입니다.
같은 대전사람이라 맘아프네요 제대로된 조사가 필요해보입니다.
진짜 이런 기사 더이상 보고싶지 않다..
이제 미성년은 예전 어리고 순진했던..미성년이 아니다.. 그냥 성년으로 인정해라..
지들도 성년으로 인정받길 원한다..
우리땐... 담배피다가도 어른지나가면 숨기고... 학주 눈만 마주쳐도 슬금슬금 피했었눈대..
진짜 이런 기사 더이상 보고싶지 않다..
육봉님이 화내는거 처음 봤다... ㄷㄷㄷ
아 증말
이제 미성년은 예전 어리고 순진했던..미성년이 아니다.. 그냥 성년으로 인정해라..
지들도 성년으로 인정받길 원한다..
우리땐... 담배피다가도 어른지나가면 숨기고... 학주 눈만 마주쳐도 슬금슬금 피했었눈대..
솔직히 우리나라영화같은게 애새끼들 다 버려놓은듯..매날 깡패에 범죄에..
지금은 대 놓고 피죠...그것도 교복입고...참 나 one
이건 뭐 전국적으로 학생들사이에 학폭이 유행이야?
이런시발것들이 다들 생매장 시켜버려야
아...법 X발...
요즘 애들이 어른보다 범죄의 질이 더 나쁨
이건 또 뭐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개 X발 승질이 끝이 없게 나네 ㅜㅜ
야근과 입시교육의 폐해...
부모는 늦게 끝나고 칼퇴를 못하니 애들 인성교육 시킬 시간이 안나고, 학교에서는 교육이 본래 가르쳐서 사람으로 기르는 것인데 시험훈련만 하고, 더구나 선생은 훈육할 권한도 뺐겼으니... 뭐 말 다했죠.
노동환경이나 교육정책이 바뀌기 전까진 이런 미친 사건들 줄줄히 발생할 겁니다.
기사 삭제됐던데 가해자 입김이 작용한건가요.. 부산 대전 강릉
출산장려정책도 좋지만 있는 아이들이라도 좀 잘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아니 무슨 전국적으로 애들 왜 이러나...ㅡㅡ;;
이쯤 되면 법이 잦같다는걸 알텐데 ㅅㅂ....ㅡㅡ;;;
전국적으로 난리네ㅡㅡ
한국의 미래는 범죄자로 가득하겠군
응 전국적으로 여기저기 터지는걸보아하니
법개정 진짜 필요해 보입니다.............
이놈들 솜방망이 보호관찰 처분에 기뻐했지??
다 뒤질준비 하고 있어라
나라가 제대로 된곳이 거의 없다.
싸그리 털어야 됨. 저것들 면상 공개 해라. 애라이 개호로 잡것들이네
법도 참 뭐같어
소년법이라는게 독일이나 일본이 만 14세로 되어있으니 그걸 따라갔다고 들었는데
소년법이 만들어진지 60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개정된적이 없어
시대가 바뀌면 법도 그 시대에 따라 바뀌어야 하는거 아닌가?
애새끼들도 잘못하면 평생 신세 조져야지... 억울해? 그럼 디지든가...부모가 대신 감옥가던가
막 쏟아져 나오는구만 진짜 법개정이 시급합니다
시발.진짜 대한민국 존나 자증난다.시발롬들아ㅡ어른경찰들.검사들 제발 민생에 신경 좀 써라.업무많다고 이런거 대충대충 할려고하고..
아버지 혼자 벌어도 충분히 먹고살수 있는 사회가 안되니 맞벌이 부부생활에 자녀들 인성 교육 제대로 안되고 부모들도 자식들 신경쓸 여유없어지고... 우리때는 아버지 혼자 벌어도 열심히 살면 집사고 애들 교육시키는데 아므런 믄제가 없었는데 이 사회가 이렇게 만들었네요.. 재벌들과 정치인들의 정경유착으로 서민들이 살수가 없는 사회구조를 만들었으니 이런 사회믄제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것이고 청년실업문제도 그래요 직장없이 생활고에 짜들리면 범죄의 유혹에도 쉽게 넘어가지요.. 사람이 희망으로 버티고 사는건데 희망이 없고 미래가 없는 삶은 살아도 사는게 아니지요
대전 부산 강릉 요즘 왜 이러냐..
전국적으로 난리네...소년법 폐지를 하든지 개정을 하든지 헤서 저런 악질 범죄는 좀 바로 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