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그 시절에는 잘나가던 스타 디아2도 복돌이 있었고
망해가던 게임 복돌도 있었는데 마치 자기는 게임에 문제가 없는데 복돌때문에 망했다고 언플
2.그나마 게임이라도 잘 만들었으면 인정은 해주겠는데 손노리가 낸 게임 상당수가
타사 ip 카피문제나 심각한 버그 문제로 말이 많이 나왔음. 그나마 타사 ip 카피 없이 나온게 화이트데이말고 있냐?
3.정작 자기들은 남의 ip 배껴다 쓰는 주제에 복돌 타령하는 이중성 문제
1.그 시절에는 잘나가던 스타 디아2도 복돌이 있었고
망해가던 게임 복돌도 있었는데 마치 자기는 게임에 문제가 없는데 복돌때문에 망했다고 언플
2.그나마 게임이라도 잘 만들었으면 인정은 해주겠는데 손노리가 낸 게임 상당수가
타사 ip 카피문제나 심각한 버그 문제로 말이 많이 나왔음. 그나마 타사 ip 카피 없이 나온게 화이트데이말고 있냐?
3.정작 자기들은 남의 ip 배껴다 쓰는 주제에 복돌 타령하는 이중성 문제
복돌숫자만 따져도 스1 립버전이 더 많았지
소프트 맥스랑 손노리는 마지막까지 버그 열전으로 일관한게 생각난다.
다른회사들은 조금이라도 버그 줄이려고 노력했는데
손노리와 소프트 맥스 게임은 패치를 안깔면 게임을 실행할수가 없어!
복돌숫자만 따져도 스1 립버전이 더 많았지
그떄 당시 게임 라인업만 봐도 화데따위는 낄수가 없다니까. 아니 나도 화데라는 게임 있다는거 친구한테 1년뒤에 들었어. 나도 이겜 저겜 똥겜까지 다 해본 놈이였는데.
보통 과거 화데 접해본 사람 대다수가 나중에 잡지 번들로 나오고나서야 아 이런게 있었지 하는 사람들임
근데 디아볼로나 스타같은건 우리나라에 발매한거지 우리나라 게임은 아니지
그렇다고 손노리가 잘했다는건 아니지만 개객끼
디아 스타 빼도 마찬가진게 백구도 커프 쥬라기원시전2 등등등도 다 화데보다 잘팔렸음
그렇군!
소프트 맥스랑 손노리는 마지막까지 버그 열전으로 일관한게 생각난다.
다른회사들은 조금이라도 버그 줄이려고 노력했는데
손노리와 소프트 맥스 게임은 패치를 안깔면 게임을 실행할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