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333507

정치문재인 대통령이 지금 보여주는 모습이 원래 정부가 보여줘야 할 모습입니다.

상황이 상황이니만큼, 더구나 언론이랍시고 손가락에 어그로 달아놓은 작자들이 판치는 지금, 국민들이 좀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일겁니다. 


그리고 원래 지지하던 사람이라도 한켠에서는 대통령이 너무 느긋해보인다 라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근데 지금 문통이 보이는 모습이 원래 국가 행정부와 수반과 장이 보여야 할 모습 맞습니다. 



여러 상황을 조합해보면 김정은이 진짜 미쳐서 돌아버리지 않은 이상 도발 더 이어나갈 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수렴합니다. 


이어 하는 행동과 조치가 너무 멀쩡하거든요. 



게다가, 국가는 원래 국민을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게 본연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과거 군사정권부터 이명박근혜까지 보수를 자처했던 저 역겨운 행정부라는 이름의 깡패놈들은, 그걸 정권 유지의 수단으로 썼어요. 


불안감을 조성하고, 공안정국 만들고.



원래 국민이 정권에 세금을 내는 건,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수단과 조치를 다 해달라는 말입니다.


쓸데없이 공포 조성하지 말고.


공안정국 조성해서 국민의 행동에 방향성 주려는 역겨운 짓 하지 말고.


안심하고 살 수 있도록 국가와 국방력을 믿고 국민 여러분은 그냥 평안하게 일상을 이어가시라고. 



정권이 진심으로 이런 내용으로 호들갑을 떨고 공포분위기를 조성한다면, 진짜 전쟁이 일어나기 때문이어야 합니다. 


일어날지도 몰라.. 라는 호들갑 떨어대며 국민 돈 받아 처먹는 정부는 한 나라를 대표하는 정권이어선 안됩니다. 





댓글
  • 노량대첩 2017/08/13 14:21

    저도 동의합니다
    엠비 바그네 다 호들갑만 떨었지 정작 할일은 하나도 안하고...

    (7Q2HDy)

  • 7thhe에이브이en 2017/08/13 14:22

    ㅇㄱㄹㅇ

    (7Q2HDy)

  • 널위한멜로디 2017/08/13 14:31

    동의합니다. 항상 의문이었어요. 설령 전쟁이 일어난다해도 국민은 할 수 있는게 없잖아요.
    정부에서 알아서 준비하고 국민들은 안심시키는게 맞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오히려 공포분위기를 조성하고 안보불감증 타령을 하니;
    박근혜 해외 놀라갔다와서 아프다고 알리는거랑 더불어 이해 안 가던 행태였어요.

    (7Q2HDy)

  • 왕좌의게이 2017/08/13 14:34

    개공감
    국가 원수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국민에게 보여주는게 일종의 대국민 안심 시그널이죠
    새누리가 방방 뛰는 거야 북풍을 이용해서 어떡하든 현정권에 스크래치를 내볼까 꼼수를 부리는 것이고ㅋㅋ

    (7Q2HDy)

  • popopo 2017/08/13 16:26

    이명박근혜라면 안그랬다하는데.. 당연 걔들은 안보쇼로 표 얻고 사는데..

    (7Q2HDy)

(7Q2H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