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총수들을 초청해 호프타임을 가지며 격의없이 간담회를 가지며 수제맥주 세븐브로이가 등장했더랬죠.
* 세븐브로이 맥주는 오비맥주와 하이트맥주가 일제강점기 시절 맥주 제조 면허를 취득한 것과 달리 우리 정부가 처음으로 맥주제조를 허가해 준 일반면허 1호 회사이며..전직원이 100% 정규직 직원임.
이날은 세프도 등장했는데요. 방랑식객으로 유명한 임지호 세프..방랑식객에 걸맞게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자연재료를 채취해 건강음식을 만든분으로 TV에도 출연하여 유명세를 탔음. 접시를 따로 놓지 않고 청와대 뒷 산에서 꺾은 산나리와 소나무 가지를 케이블에 놓은 후 그 위에 작은 먹거리들을 흩뿌리 듯 차려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자연재료의 특성도 강조했습니다.....청와대의 자연이 식탁으로 들어온 셈이죠. 어제 호프타임 간담회..참석한 대기업 총수들도 입이 마르도록 칭찬이 자자했다는 후문임.
이 모든걸 세밀하게 기획한 사람이 탁현민 행정관입니다...진짜 기획천재임이 틀림없습니다. 얼굴이 너무 안좋네요..ㅠㅠㅠ
탁현민 행정관을 제일먼저 언급한 곳이 5월경 ..이걸 받아 자유한국당이 물고 뜯었고, 기레기들이 퍼뜨려..일부 페미니스트 아줌마들이 홀랑 넘어가 이슈화 된겁니다. 일개 행정관의 일처리가 저들에겐 무서운거죠.
일 잘하네.
강서맥주.... 가성비 최고임. 맛도 최고
일 잘하네.
생전 처음먹어 보는 사람 도 있을듯..
강서맥주.... 가성비 최고임. 맛도 최고
현민이 형이 말은 좀 그래대도
일처리는 스마트 하지요
정의선은 돈도 많은데 머리 좀 심지...
ㅋㅋㅋㅋㅋ
세계 탑5 갑부중 빌게이츠 빼고는 다 대머리다. 아마존 창업주는 완전 스킨헤드.
그래,, 잘 해보자고..정사꾼만 사라지면 우리 사회는 관챊아..김동철이가 "김기춘 징역 3년조윤선 집행유예 "당연한 결과"라고 하는데 정신줄 놓고 국민의 바람은 무시하고 사는 정사꾼들, 정잡배들...
거품 색갈부터가 다르네 되게 맛있게 보인다
방랑식객 전에도 한강둔치 풀뜯어서 요리하던데 서울 풀잎이 아저씨 돌아다니시던 강원도 산골하고 같지가 않아요...
현대사회는 기획이 일의 절반을 이룬다고봐도 과언이 아니져... 그옛날 유비에게 제갈량이 있었다면 문재인대통령 곁엔 탁현민이 있는거죠... 이러니 적폐세력들이 찍어내려고 안달이지...
탁현민 화이팅!!!!!!!
절대 청와대에서 나오지마라
역시 능력자...나라르위해 열심히 능력 맘것 발휘해 주시기바랍니다.......탁행정관님.
윤전추 개년한테도 좀 씨부려보지 그랬냐 좃선아
김치세계화 하는거랑 비교가 안되네
그럼에도 불구하고 탁현민의 과거언행이 문제의 소지가 있는건 분명해보입니다.
일을 너무 잘하니~~ 배아파 죽겠죠.. 조중동을 비롯한 적폐들이 극구 반대하는 그 사람이 진짜다.
ja위당 좃선일보 페미년들은
그들이 반대하면 나라엔 도움되는 진리입니다
분명한건 차기 대통령이니ㅋㅋ
우리 이니보다 똑같이해선 의미가없고
저걸 최소 두배이상 어떻게 잘할수있을까ㅋㅋ
재명이형 고생좀 하겄네요 ㅋㅋ
하나하나 세밀히 신경쓰는 군요
탁현민 한사람이 문통 지지율 20% 정도 차지함. 그러니 버릴수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