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득권을 내려놓고 새로운 지역정치와 상생 위해 백의종군하겠다”
김기범(50) 전 새누리당 부대변인(이하 전 부대변인)이 24일 정계입문부터 지금까지 몸 담아온 자유한국당을 떠나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했다.
김기범(50) 전 새누리당 부대변인(이하 전 부대변인)이 24일 정계입문부터 지금까지 몸 담아온 자유한국당을 떠나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했다.
이날 김기범 전 부대변인은 더불어민주당 거창지역위원회를 방문해 더불어민주당 입당 의사를 밝히고 입당원서를 접수하고 입당을 신청한 것으로 밝혀졌다.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신청한 김기범 전 부대변인은 지난 해 실시한 4.13 군수재선거 당시 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나서는 등 지역정가에서는 이미 상당한 지식과 인지도를 갖춘 젊은 지역정치인이자 보수의 아이콘으로 인식되어 왔다.
양동인 군수의 입당에 이어 이번 김기범 전 부대변인의 더불어민주당 입당은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대통령의 당선과 함께 고공행진하고 있는 문재인정부의 높은 지지율과 상대적으로 저조한 지지율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는 자유한국당으로 인해 보수색채가 짙은 거창지역 정치권의 대대적인 지각변동을 예고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더불어민주당 거창지역위원회 유영재 사무국장에 따르면 문재인정부 출범 이후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희망하는 지역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양동인 군수와 김기범 전 부대변인 입당뿐만 아니라 다수의 지역정치인들이 입당을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지방자치가 시작되고 지금까지 지방자치단체장인 군수와 도의원, 군의원을 보수정당이 거의 싹쓸이 하다시피해온 지역정치에 염증을 느껴 온 거창지역 민심이 내년 6.13지방선거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 것인가에 대한 지역정가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지역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저울질하고 있던 정치신인들이 대거 나설 것이 점쳐지고 있다.
저동네 어차피 나갈 후보도 없는데 열심히 한번 해보시길
후보 복수면 경선~~
아 철새 극혐
김.. 기.. 범.. 5.0.(뇌 속에 꾹꾹 눌러..)
이름 기억해 두자고 추천!!!!
좋은 뜻으로 해석하면 해석할수도 있지만...
일단 드는 생각은 한자리 해먹기위해서 지지율보고 정치색깔도 쉽게 바꾼다...네요.
당적이야 개인의 자유니 바꿀수 있다 치는데
백의종군 하겠다면... 출마를 하지마.. 당원으로 후원금만 내면서 조용히 살아라
젊은 나이에 한 자리 해볼려고 자유당 들락거린 인간들은 기본적으로 극혐.
어차피 대세는 민주당이라 사방에서 막 들어오네... 이럴 때일수록 사람을 가려서 받아야 하는데...
굳이 오는 것은 막지 않겠지만 새누리당 출신들은 당직을 맡거나 전략공천 같은거 절대 안했으면 좋겠다.
개과천선 혹은 양두구육
한자리 할 생각말고 커피 심부름부터 해라.
현직 거창 사람인데..
진심 김기범 처음 듣습니다. 제가 워낙 새누리 쪽으로 관심이 없어서 그럴수도 있지만, 그걸 감안해도 지역 정가의 상당한 인지도라는건 좀 물음표가 뜨네요.
그냥 요즘 자유당 죽쓰고 있으니 지 살라고 이동하는 철새로 밖에 안보여서...
일단 온다니 환영은 해줘야겠지만 당분간은 두눈 부릅 뜨고 빨짓 안하나 감시해야 할듯
트로이의 목마?
자유당도 저렇게 쉽게 받아주는데 국민당도 바로 받아야 겠네요????!
그냥 당비만 내면서 사시길...
피은 쉽게 바뀌지 않더이다
.... 걱정도는디....
일단 잘해라.
지켜봐야지....
딴 당에서 온 놈들은 평당원 이상 못하게 해야함
잘모르지만 공보뉴스라... ㅋㅋㅋ
워낙 언론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져 있어서... 저런 기사는 ????
철새색히 오지마 더럽히지마
조경태?
조상이 친일파니?
평생 백의종군하면 인정
받지말지. ㅠㅠ
사람 가려서 받읍시다 한번 통수친놈은 또침
새누리의 사상을 전하던 부대변인을 입당시켜 줬다라...
마음에 들지 않는데 이거 입당신청하면 다 들어주는건 아닐테고
승인 왜 해준거지.
지금 철새들의 반감보다 중요한건
새누리당이 시나브로
무너지고있다는것
왜 굳이 새누리 출신을 당으로 받아주는지... 이런 철새류 말고도 재야에 좋은 사람 많을텐데
사실상 인지도 제로인 얘들 모아다가 언론에 좀 띄울겸 대변인 시키는건데
당부대변인이면 사실상 인지도 제로에 정치력 없다는 반증인데 왜 입당 받아 줬을까.
혹시 자한당이 자기 애들 관리도 못하는 의리없는 당이라는 홍보 목적 아니었을까?
농구선수 한기범 아저씨가 더 인지도 높을듯...
써먹을 데가 있기는 한가요 저런 사람...?
부대변인까지 한 사람을??? 왜????
일단 이름 박제시켜놓고 앞으로 무슨 일을 하는지 잘 봐야겠습니다.
사람으로 태어나 전두환당 빨던 새낃들은 절대로 믿을 수 없음.
걸레는 빨아도 걸레인디 참 당 옮기고 다는것들 없어보임
뭐어어-?
세 불린다고 이놈 저놈 받아줬더니 내부가 개판되서 망하는거는
열린우리당때 경험으로 충분히 학습된줄 알았는데....
역적놈을 섞어 넣네 허 참 어이없어라.
다음 선거는 쉬고 그 다음 선거부터 뭔가 나설 수 있게 해야지요. 들어오는 거 덥석 받고 자리주면, 나중에 혹시나 지지율 떨어지면 다시 한국당 쪽으로 가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잖아요.
왜 받아준거죠???
이유가 뭐지???
내년 6월이 지방선거라 싹수 노란 자유당 버리고 일찍 당바꾸어서 얼굴팔고 선거운동이나 하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