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이x찬 기자가 굉장히 교묘하게 글쓰기를 하네요.
국민을 레밍같다고 말한 자한당 김학철을 '충북도의회 김학철(충주1) 행정문화위원회 위원장'이라고 써놓고, 함께간 자한당 동료들은 '김 의원과 같은 당 박봉순·박한범 의원' 이라고 표현하는 무리수까지 두면서 절대로 ''자한당' 당명은 언급히자 않네요.
그.런.데 바로 옆에 '더불어민주당 최병윤 의원' 이라면서 더불어민주당 당명은 아주 대놓고 언급하고 있음..
거참... 기X기들 수법이 날로 교묘해지고 있네요.
PS.
그.런.데 바로 옆에 '더불어민주당 최병윤 의원' 이라면서 더불어민주당 당명은 아주 대놓고 언급하고 있음..
거참... 기X기들 수법이 날로 교묘해지고 있네요.
PS.
참고로 존위컴이 한국을 들쥐에 비유했을 때 지칭한 동물이 바로 레밍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굉장히 악의적이고 비열하네요
아이구 인간아
돈을 왜그렇게 벌어쳐먹고 사니
전부터 뉴시스 뭔가 좀 이상했는데 저만 글케 느낀게 아녔군요
자한당이 볼드모트냐 ㅡㅡ
자한당 출신 의원들은 조회해봐도 찾기 힘들어요
나도 이 생각 했어요
굉장히 얍삽하구나 하면서 ㅋㅋㅋㅋㅋ
이병찬 기레기 확인.
밑에 긍정적으로 반응한 부분은 자유당이라고 확실히 언급해놨군요 하 진짜 쓰레기네
존위컴이 한국인을 나그네쥐로 표현한 계기는 박정희를 죽이는데 성공하고도 전두환한테 정권을 내준 상황이었죠
닳겠다 닳어
교묘해지는게 아니라 이런 식의 표현은 옛날부터 있었어요. 한나라당, 새누리당 의원은 당명 표기 않고 아무개 의원이라고만 쓰고 민주당만 민주당 xxx 의원 이런 식으로요. 옛날부터 해왔던 짓입니다.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거죠.
솔직히 저는 이거 뉴시스만 그렇지도 않다고 봅니다
당장 네이버 아것들만 봐도 불리한건 민주당 이름 들어가게하고 자유당은 쏙 빼놓고
유리한거? 는 민주당 명 빼고 자유당명은 붙이고 가러거든요
추미애 대표 네이버이 검색하니까 대표라고도 안나오더군요
뉴시스가 정말 쓰레기같은 언론사입니다. 노무현 전대통령 수사 당시 그 조롱하는 논조하며..
노무현 자살에서 서거로 제목 바꾸는 걸 실시간으로 봤었던 입장에서 그때만 생각하면 진짜..
뉴시스 편집국장 "기자들 집회 나가서 걸리면 가만 안 둔다" 논란
http://v.media.daum.net/v/20161105165646581
저러니 종업원이라는 소리나 쳐듣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