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블좀 참고하면 안되겠니 인간적으로
https://cohabe.com/sisa/299274
혼돈의 일본 영화계
- 압구리 소 말 맥 [8]
- Cov | 2017/07/14 01:16 | 6817
- 등굣길에 불행중 다행 천운으로 살아난 학생.jpg [34]
- βρυκόλακας | 2017/07/14 01:14 | 2957
- 스파이더맨 홈커밍 만화 [27]
- 하트냥꾼 | 2017/07/14 01:09 | 2563
- 안테나뮤직 콘서트 포스터 [18]
- 소담아린아이 | 2017/07/14 01:08 | 2317
- 로마 군인의 참 교육 [9]
- Zenkey | 2017/07/14 01:08 | 3116
- a7r2 촬영직후에 사진 확인하면 메모리카드에저장중입니다 작업할 수 없습니다..a9는 ? [4]
- 빛이좋아요 | 2017/07/14 01:04 | 5718
- 진짜 고수의 투자방법 [10]
- 에궁 | 2017/07/14 01:04 | 5607
- 스위치 ON [24]
- 성철이 | 2017/07/14 01:04 | 5492
- 왜죠? 도대체 왜 이러죠? [27]
- 김재규장군 | 2017/07/14 01:03 | 2974
- 이 소녀가 5살에 결혼한 사연 . jpg [23]
- βρυκόλακας | 2017/07/14 01:02 | 3124
- [스포] 뒤틀린 평행세계의 존윅 [17]
- 홍문파영감 | 2017/07/14 00:59 | 5244
- 혼돈의 일본 영화계 [32]
- 에궁 | 2017/07/14 00:58 | 4994
- 4주년 기념여행에서 여친이 바람을 선물로줬네요 하하하 [0]
- SunofBeach | 2017/07/14 00:57 | 4631
- 지가 직접 운전하면 될것이지 ㅡㅡ [6]
- Smile_Again | 2017/07/14 00:57 | 2660
더이상의 실사화는..ㅜㅜ
Dead or alive가 아니라 dead and alive도 있었네
아마 아인이라는 존재가 죽음 다음에 살아나는거였을거에요. 그래서 and인듯
마블을 참고 해도 안돼죠 서양인 그려놓고 일본어 하니까 일본인 이라고 하는데
아뇨 그거 말고 리메이크 퀄리티와 센스요...ㅠㅠ
인간적으로다가 진심....
센스는 둘째 치더라도 리메이크 퀄리티는 영화 제작비용으로 보면 차이가 ㄷㄷ
코믹스 벌쳐
홈커밍 갓갓 벌쳐
싱크로율도 그렇지만 연출 스토리 구성등이 중요한듯 파이날 판타지 하록선장등 풀3d
망한거보면
사이키쿠스오를 대체 어떻게 소화하려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도 실화하 한다는데
이건 재밌을거 같기도 한데 원작 자체가 넘사라 어떠려나
인종을 떠나서 스타일이 존나 구져. 꾸역꾸역 코스프레 해가면서 천연빛깔 머리색으로 오그라드는 대사를 말하겠지. 근데 사실 일본 실사화는 예고편밖에 본적이 없어서 제대로 깔수가 없넹
다 불쏘씨개인가 땔감 걱정은 없군
혼미하다 혼미해...
마블은 만화를 현실로 꺼내온다면 일본은 현실을 만화로 만드는것 같음
유감이지만 중복
억 그러게요;
돈이 되니까 하겠죠뭐
일본영화는 모르겠고 신과함께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당
솔직히 뭔 영환지 모르겠다
남은건 건담인가
ㅋㅋㅋㅋㅋ 알폰소가 가발쓴 일본인이면 참 몰입되겠다 ㅋㅋㅋ 찍고보는건가 ㅋㅋㅋ
죠죠 머리 어쩔 ㅋㅋ
일본영화 작가진 다 죽었나...
미쿡 영화는 뭔가... 원작과 현실에 중간 타협점을 생각하고 만드느데
일본 영화는.. 그냥 코스프레하는것같음..
아니 근데 진심 일본은 애니 실사화 영화 좀 그만 만들었으면;; 애니보다 잘만든 작품은 거의 보기도 힘들고 솔직히 퀄리티도 좋다고 볼수도 없고;; 그렇다고 영화 자체가 재밌냐....하면 그것도 아니고....그냥 저런 영화 만드는 제작비가 넘 아까운거 같음.
ㅋㅌㅋㅋ볼만함
저렇게 만들어진거 한 편 봤는데 퀄리티 진짜 망임..
몰입하나도 안되고 cg는 따로놀고 연기력도 어설프고 완전 엉망..
원작 파괴의 끝임.....
전에 글을 봤는데 일본이 해외 영화들 거의 못들어오거나 개봉후 한참 뒤에 들어오게하고.. 일본 영화계가 후원사가 대부분의 돈을 가지고 제작자는 돈을 거의 못버는 비정상적인 구조라 그렇게됐다고 알고있음..
망한건 스토리 라인(구성)과 연출이 가장큰 문제임다.
일본애니가 성공한건 이 스토리 라인과 연출력이 좋앗기때문인데
오히려 영화계에서는 이 연출력이 -가 되어버리는게 문제임다..
그리고 이게 제일 큰 문제인데 '사람이 애니처럼 움직이는건 불가능'하기때문임다;
그리고 이것을 무리하게 CG로 때우는게 여기서 현실과 '괴리감'이 느껴지게됩니다.
무슨 고대 삼류 변신물 보는듯
그렇게 망하는거죠
망해도 애니의 연출력의 발끝도 못따라가는 영화계는 자신의 잘못을 인지하지못하고
애니가 잘되엇는데 왜망하는지 모르겟다며 어리둥절하죠
답답합니다.. 일본 영화계는 진심 로멘스만 보는걸 추천함다..
그 무서웟던 링1? 공포계조차 몃년지나면
개그소재가 되어비는 시리어스함이 빠지는것도 문제구요[능욕좀그만해라]
일본영화에서 느껴지는 위화감.. 장난치고있는듯(콩트) 되어 집중력이 떨어지는것도
애니는 2D라서 3차원적 그러니까 3자 시점으로 보는게 가능한데
현실[의]인물이 움직이는 영화는 3자시점이 아니라
최소 2자시점이라서 (자신이 포함되어있는듯)
이런 콩트(장난치고있는듯한)것을 보는것에 심각한 무리수를 느끼는거죠
그런것에 치중하다보면 스토리진행이 매끄럽지못해서 구성이 타격받고..
연출은 따라가기만하다가 못하니까 CG로 때우는 총제적 난국에 빠지는겁니다.
일본 실사 영화계가 성공하려면 이런 구성에서
극단적으로 콩트를 배제하고 굳이 없는걸 늘릴필요는없다는거죠
원작에 충실하며
그 원작에 필요한 연출을 늘릴 방도만 생각하여
구성을 짤 필요가있습니다.
애니에서 베스트 씬이라 불리는것을 저장하듯 복원한다면 충분히 살릴수있을..
그런 영화감독이 의욕이없는것지 생각을 못하는건지 모르겟슴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