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홍철아 장가가자 특집 날려버린것들 기억하시는 분들 계시죠??
여성혐오라고 우기면서 지랄하는 것들 말 들어줬더니 어 여성혐오라고 우기니까 이거 먹혀들어가네?? 하고
오만데다가 여성혐오라고 지랄하면서 지들 맘대로 해달라고 우기고 돌아다녔습니다.
여시것들 기억하시는 분 계십니까?? 이것들 자기들 맘에 거슬리는거 여혐이라고 지랄하는거 먹혀들어가는 듯 하니까
오만데다가 여성혐오라고 지랄하고 다녔던거 기억하시나요??
수많은 여성주의자들 지금 탁현민 쫓아내려고 안간힘을 쓰는데 만약 여성주의자들 말대로 탁현민 쫓아내죠??
이것들 또한 어 이거 먹혀들어가네??우리들 힘이 이정도네??하고 생각하게 될겁니다.
문재인 대통령 하시는 일에 자기들 맘에 안드는거 조금이라도 있으면 여성혐오라고 지랄해서 못하게 하고
문재인 대통령 쓰시는 인사들 자기들 맘에 조금이라도 안들면 여성혐오라고 지랄해서 박살을 내려 들겁니다.
이 나라에서 여성혐오의 정의는 여성주의자들이 불편하면 무조건 여성혐오이니만큼, 말도 안되는 논리로 어떻게든 여성혐오라고 우겨서
문재인 대통령 5년 내내 들볶을겁니다.
탁현민 못지켜내면, 다음은 문대통령이 5년 내내 들볶일겁니다.
여성주의자들 지금 기를 눌러놔야 문대통령이 5년간 이들에게 안 시달릴겁니다.
여성주의자들은 하나를 들어주면 그쪽에서도 하나를 양보해주고 그런거 없습니다.
이것들은 하나를 들어주면 열을 내놓으라고 합니다. 탁현민 무조건 지킵시다.
탁현민을 지키는것이 문통을 지키는겁니다.
스스로 사람들이 여성단체를 혐오하게 만드네요.
할 줄 아는 것은 앙앙대는 것 밖에 없는 것들이죠.
22222
자유당이나 궁물당에겐 찍소리도 못하는 것들이 유난히 민주당에만 짖어댄다는 건,확실하지는 않지만 이들 배후에 누가 있다는 것이겠지요.
핵공감~!!!
당연합니다.
여성주의자들 돼지발정제 모의나하고 여성비하하고 매춘이나 하는 국회의원들에게는 한마디도 안하면서 참 어이없습니다.
왜 그리 기술직원에게 관심이 많은지 이러다 탁현민이가 장관인줄 알겠습니다.
탁현민이 잘못했고 잘했고를 떠나서 문통을 흔드는게 목적이니까요.
만에 하나 탁현민 그만두고 나면 '이제 앞으로 잘하자' 일 것 같습니까? 이런 사람 자리 앉힌 문재인 대통령 사죄하라 할 꺼고, 나아가서 조수석이나 임실장 사퇴하라고 할껍니다. 뿐만 아니라 제2, 제3의 탁현민 찾아내서 또 흔들기 들어갈껄요?
솔직히 탁현민 사퇴하라고 하는 사람들 중에
탁현민이 무슨 잘못 했는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껍니다. 단지 흠집낼 대상이 필요한 것일 뿐이죠.
공감!
그 사람들 여성주의자 아닙니다.
여성주의 탈을 쓴 정치업자들이지요. 진정한 여성주의자들이라면 홍준표나 정우택이나 표창원 아내&딸 비하 사건이나 최근 이언주의 발언(여자는 외교장관이 되어서는 안 된다 & 밥하는 아줌마 등)에도 반응을 보였어야 할 텐데, 그런 것 전혀 없잖아요. 민주당 내 여성 의원 10여 명을 비롯하여 지금 시끄러운 여성단체들은 전부 정치적 이득을 위해, 오로지 문재인과 친문을 공격하기 위해 활동하는 겁니다.
여혐이런거 따질라면 공평하게 돼지발정제 그외 성매매 한 국회의원 등에도 항의를 한다면 지지해줄 맘 조금은 생길지 모르겠지만....왜 누군 여성폄하라고 난리고 누군 잠잠하고....이해가 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