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이 만만하나..적반하장도 유분수"
이언주 국민의당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문준용씨 취업 특혜 의혹 제보 조작 사건과 관련 "우리가 국회의원의 책무까지 버려가면서 더불어민주당에 비굴하게 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대단한 오산이고 오만"이라고 지적했다.
이 원내수석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의원총회에서 "그 문제와 국회 운영, 협치는 별개"라며 이렇게 말했다.
이어 "(정부여당이) 지금은 인기가 많으니 우리가 하는 말은 그냥 흘려듣고 내 맘대로 하겠다는 식"이라며 "우리가 문제제기를 해도 일방적으로 강행하면서 쓸데없는 낭비를 일삼고 국민들을 싸움붙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원내수석은 또 "더 이상 이대로 넘어가선 안된다"며 "민주당은 국민의당의 협조 없이 어떤 것도 할 수 없으면서 (국민의당이) 만만한지 짓밟고 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국민의당의 대선 후보와 전직 대표에게 머리 자르기를 운운한 것은 정말 받아들이기 힘든 모욕적인 언사"라며 "그냥 넘어가선 안 된다"고 재차 주장했다.
너는 국민들한테 적반하장이잖아...
민주당 간판달고, 민주당 등에업고, 민주당 지원받아 국회의원 금뱃지 달고 민주당 의원으로 누릴거 다 누리다가
선거 코앞에 두고 상대 경쟁 후보 선거 도와주러 간 이언주
당내경선도 없이 김종인한테 단수공천 받아먹고 총선 때 문재인한테 선거유세 도와달라 요청하고
문재인 찬양하면서 이용해먹고 선거때는 친노, 친문 행세하면서
국민의당 찍으면 새누리당 됩니다 라고 국민의당 욕하던거 뻔히 다 증거자료 남아있구만 단물만 빨아먹고 먹튀한 이언주..
너야말로 국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