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89856

트오세... 해골물




출처 : 디시, 개드립
댓글
  • 앙주 2017/07/06 19: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6qwL5)

  • monosori 2017/07/06 19:11

     

    (b6qwL5)

  • enjoymylife 2017/07/06 19:12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아직도 기억남.
    경험치 두배 이벤트한다 해놓고
    다음날에 적용이 안되어있던걸로 확인. 적용되게 바꿨다고 공지올라옴
    그러나 사실 그 공지올라 왔을때도 여전히 경험치 배율은 그대로~
    나무를 해골 물로 키움

    (b6qwL5)

  • 육대장군왕기 2017/07/06 19:14

    아 그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시판에 애들이 렙업잘된다고 글올라왓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6qwL5)

  • enjoymylife 2017/07/06 19:16

    저겜 이상한게
    관리자-개발자 간에 소통이 전-혀 안되는걸로 보였음.
    패치노트는 아무리 심각한 버그라도 패치 절대 안하고있다가 
    인벤 게시판에 떠들면(시덥지 않은 거라도) 그제서야 업데이트 들어감.
    개발자가 인벤 게시판보고 패치내용 만드는 느낌이었음.
    평소엔 놀다가 ^^.

    (b6qwL5)

  • 육대장군왕기 2017/07/06 19:19

    진짜 존나 웃긴건 패치노트에 안올리게 패치하는것도 존나 많아서 애들이 직접 텍스트파일뜯어서 보고서 팁글에다 님들 이것도 바꼈으니 참고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6qwL5)

  • 페퍼로니 2017/07/06 19:21

    개발진이 인벤해서 그렇죠.
     게임 게시판에 올리면 GM 알바 -> 마케팅팀 팀장급 매니져 자체적으로 일정량이상 될때까지 모음 -> 개발팀으로 문서 발송 -> 기획팀막내 문서화 -> 회의 -> 팀장들간
     알력다툼 밑 무한 짬밀이  -> 수정.   
     인벤에서 오류를 개발진 -> 어 고쳐볼까 -> 고쳐짐. 픽스노트 마케팅팀 팀장에게 보냄.
     gm 마케팅팀이랑 개발진이랑 무려 회사가 다르니 ... 시간 존나걸리고 보통 정치질 까지 낌.

    (b6qwL5)

  • 페퍼로니 2017/07/06 19:26

    그래서 중간에 개발진 일부를 서비스사쪽에 파견 근무식으로 받고 쩌리 몇명은 아예넘기는 식으로 일원화해서 처리 속도를 올리죠.

    (b6qwL5)

  • 삶에관한명상 2017/07/06 19:28

    저 게임은 여러분들의 관심이 끊어진 이후로도 계속 저딴식이었음..

    (b6qwL5)

(b6qwL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