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 발목잡기하는 구제불능 집단"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2일 자유한국당 반대로 여야 합의에 실패한 것과 관련, "여당일때는 국정농단과 헌정유린 세력들에 의해 꼼짝 못하더니 야당이 되어서는 국정 발목잡기와 헌정중단 운운하는 구제불능의 집단으로 전락했다"고 맹비난했다.
추 대표는 이날 국회 본회의 전에 열린 의원총회에서 "자유한국당은 추경 논의 자체를 하지 않겠다고 몽니를 부리며 오늘 4당 원내대표 합의 자체를 무산시켰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자유한국당은 여당 때도 무능했지만 야당이 되어서는 더더욱 무능을 드러내고 있다"며 "국정공백 자초세력으로 새 정부에 적극 협력해도 모자란데 국민의 삶과 고통, 민생을 볼모로 문재인 정부를 상대로 막말과 폭언을 일삼고 있다. 이런 자유한국당 정치는 국민에 하나도 도움이 안되는 백해무익하다"고 거듭 질타했다.
그는 국민의당과 바른정당을 향해서도 "두 야당은 자유한국당을 앞에 내세워 사실상 국정 발목잡기에 동조 내지 방조하고 있지 않는가 반문하고 싶다"며 "특히 국민의당은 국민의 편에 설 것인지 자유한국당 몽니의 편에 서서 국정마비 작전에 동조할 것인지 태도를 분명히 해야 한다. 언제는 준여당이라고 하고 이렇게 민생을 외면하고 국회가 작동되게 하지 않게 하면 국민은 죄를 물을 것"이라고 비난했다.
그렇다고 그렇게 팩폭을 해버리면... ㅋ
자유막말당은.. 그야 말로 쓰레기라는 표현을 에둘러 저리 말했구나..
그렇다고 그렇게 팩폭을 해버리면... ㅋ
속이 시원하죠. ㅎㅎ
음모있는 놈은 진짜 폭행하고 싶다.
자유막말당은.. 그야 말로 쓰레기라는 표현을 에둘러 저리 말했구나..
야당아 와서 버러지 좀 데리고 가라.
팩트리어트
해당 댓글은 3회이상 신고로 인해 화면 상에 보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블라인드처리 되었습니다.
어이, 이보소?
그럼 이제라도 잘해보자는데 저렇게 한국당서 몽니를 부리는데 어쩌자고?
다같이 죽자고 달려들어 나라가 망하길 바라는 거요?
부디, 자한당과 그 추종자들은 걍 다른 나라 가쇼. 대한민국 좀 그만 망치고.
일본가서 아베랑 손잡고 놀면 딱 좋겠네.
다음 총선에서 봅시다.
ㅋㅋ 은근 슬쩍 민주당도 진흙탕으로 밀어 넣네
허어..글타고 넘 직설적으로 얘기하면 우케해요
자한당 싫고 무능하죠 근데 추의원 당신도 뭐 그닥
누누이 말하지만 권력은 누리고싶고 일은 하기싫고 전 정부들 남북대화 끊은 이유가 대표적인 사례
역시 더불어펙폭당 시원하네예
아따 팩폭 오지구요.
팩폭 쩌네 ㅋ
국민당이나 바른당은 은근히 자유당 응원하고 있을듯
ㅋㅋ자유한국당이 쓰레긴건 사실이지만 무능한 추미애가 무능을 말하니까 잘 안와닿네
ㅎㅎㅎ 요런거 좋다....좋아....ㅋㅋㅋㅋ
이게 다 야당때문이다.
왜요......다른정당 갔다가 간 자기 자부심도 없는 분들을 받아준 곳 아닌가요???
속시원한 말씀이네요..
개누리아웃
정말 이정도 되면 국민투표해서 당 해체 시켜버리고 다 구속시켜버려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