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723138

미국 문화 중 제일 부러운 것...

캡처.JPG캡처1.JPG
1. 킹왕짱 스쿨버스
교통사고 발생시 끄떡 없음
그만큼 안전성 보장
2. 스쿨버스 정차시 양방향 통행 금지
스쿨버스가 도로 어디서든 멈추면
양방향 차로의 모든 차량 무조건 정지
아이들 다 길 건너고 스쿨버스가 출발 해야만 통행 가능
이런건 좀 우리도 배웠으면 좋겠음
교통 정체 어쩌고 하지 말고
우리의 미래는 아이들이니
아이들을 위해 이정도는 어른이 배려가 아닌 의무를 지켜야 함
댓글
  • BOE 2022/12/07 11:18

    뭘로 만들었길래

    (lZz4yu)

  • BOE 2022/12/07 11:18

    괜히 죠커가 스쿨버스 납치해서 은행 박치기하는게 아니군

    (lZz4yu)

  • 쿵후보이친미 2022/12/07 11:19

    우주선 만들때 들어가는 합금으로 만든다고 들었음요..

    (lZz4yu)

  • 선녀와난훗끈 2022/12/07 11:21

    우주선까지는 아니고 장갑차와 동일한 강철 소재죠.

    (lZz4yu)

  • 그냥저냥++ 2022/12/07 11:25

    와칸다에서 수입한 금속이라고 들었어요

    (lZz4yu)

  • 아이씐나 2022/12/07 11:18

    스쿨존 30km 가지고 게거품 무는 조선땅에선 불가

    (lZz4yu)

  • μTorrent 2022/12/07 11:20

    하지만 학교에서 총들고 설치죠

    (lZz4yu)

  • 불량이얌 2022/12/07 11:21

    그건 어디에나 있는 미친놈들 이야기 이구요

    (lZz4yu)

  • 호위무사 2022/12/07 11:22

    나는 총들고 다니는게 젤로 부러움....
    존중 안했다가는 한국에서는...다음날 부고기사 날지 모름...

    (lZz4yu)

  • μTorrent 2022/12/07 11:23

    우리나라 학교에 총들고 설치는 미친놈이 있어요?

    (lZz4yu)

  • 니콜라스페랄타 2022/12/07 11:24

    일단 한국엔 총들고 다니는 미친놈 없구요. 미국은 벌금이 ㅈㄴ 쌥니다 그래서 스쿨버스 멈추면 다 멈추는거 우리도 벌금 ㅈㄴ쌔게 물리면 가능합니다.

    (lZz4yu)

  • Letteralraise 2022/12/07 11:25

    이디에나 미친놈들이 있는데 총을 쉽게 구할 수 있는 나라라는게 포인트죠

    (lZz4yu)

  • 잔.. 2022/12/07 11:25

    미친놈이야 어디에나 있는게 맞죠
    총이 없는거지

    (lZz4yu)

  • 니콜라스페랄타 2022/12/07 11:26

    거기에 미국은 땅덩이가 넓어 스쿨버스가 패시브라 엄청 많이 돌아다닙니다. 우리는 그렇지 않지요 기껏해야 애들 유치원이나 학원 등원버스가 전부인데 그런 버스들을 싹다 저런 괴랄한 파워버스로 교체하는 사회적비용을 감안안할 수 없습니다. 어딜가나 현지의 사정이 있는거에요 그냥 사진에 보이는거 우와~ 하고 부러워하고 우리도 저렇게 저렇게 하는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행동입니다.

    (lZz4yu)

  • 호위무사 2022/12/07 11:39

    사격장 안가보셨남유..ㅡㅡ..ㅋ...
    사격장에서 갈구는 놈 본적 없어서....
    웃자고 올린 글이에유...

    (lZz4yu)

  • 전진법사 2022/12/07 11:23

    우리나라는 스쿨버스는 거의 없고 주로 어린이집이나 학원 차량인데 한두대도 아니고 다 정차할때 마다 멈추는게 불가능해보임

    (lZz4yu)

  • 빨강망또차차 2022/12/07 11:24

    좀비영화 탱트 대용

    (lZz4yu)

  • ▶◀EvelyN 2022/12/07 11:25

    총기 나눠주고 난사시켜서 애들도 죽는 나란데... ;;

    (lZz4yu)

  • 미스터안덕삼 2022/12/07 11:25

    우리나라도 저렇게 만들어야 한다.
    출산율도 낮아져서 애들도 별로없는데, 소중히 지켜주기라도 해야지.

    (lZz4yu)

  • (♥^^3(^^=) 2022/12/07 11:26

    실제 군수송 버스도 저거 색깔만 녹색으로 칠하면 똑같음...
    개 튼튼...
    실제로도 보면 크기도 큼

    (lZz4yu)

  • ProlEpilogue 2022/12/07 11:26

    인구밀도가 다른데 답답한 소리

    (lZz4yu)

  • ASA100 2022/12/07 11:26

    골목길까지 각종 학원차가 질주하는 한국에선 불가능

    (lZz4yu)

  • 롱고니 2022/12/07 11:27

    이 나라는 저출산 외치면서 노인위주정책임
    표 준다고 곧 자연으로 돌아가는 노인복지 외치니 나라꼬라지가 될리가 있나

    (lZz4yu)

  • sirio09 2022/12/07 11:28

    조커 최애 버스 ㄷㄷㄷ

    (lZz4yu)

  • 리플수만큼팔굽혀펴기할래요 2022/12/07 11:29

    출근길에 버스 세울때마다 양방향 멈춘다고 생각하니 ㄷ ㄷ 하네

    (lZz4yu)

  • 0969 2022/12/07 11:30

    대단지 아파트마다 초등학교만드는 우리나라 여건에 안맞음..

    (lZz4yu)

  • genegene 2022/12/07 11:31

    저렇게 안전하게 학교로 다 데려다 놓으면 모아놓고 총으로 쏴버림 ㅜㅜ
    총만은 포기를 못함

    (lZz4yu)

  • 윈드플라워* 2022/12/07 11:32

    모든 주가 다 그런거 아님

    (lZz4yu)

  • So_Nyeon[7D] 2022/12/07 11:36

    미국시내 상황하고 우리나라하고 통행량 자체가 아마 비교가 안될거같은데요 우리나라도 널널하면 가능할듯요 ㄷㄷ

    (lZz4yu)

  • rkdcjfwnd 2022/12/07 11:37

    울나라도 저런 스쿨버스 있으면 좋을듯
    초중고학교들을 외지(산속)로 옮기고 스쿨버스하면 괜찮을듯

    (lZz4yu)

  • 언더컨스트럭션 2022/12/07 11:39

    우리나라는 스쿨버스는 몰라도 학원 통학 승합차 중 그레이스가 아직 있더군요.
    차종도 너무 낡은 거는 바꿔야 하는데...

    (lZz4yu)

  • 쫄깃한찐득이 2022/12/07 11:41

    교통사고는 없어도 총기사고가 있어서 ㄷㄷㄷㄷㄷㄷ

    (lZz4yu)

  • [미개한]별이 2022/12/07 11:41

    우리동네 왕복 2차선 아파트후면 도로에서 노란 어린이집 차량 세우고 아이들 하차하길래 앞지르기 안하고 멈춰서 기라렸더니 썅노무 세퀴가 안간다고 존나 빵빵되더군...우리나라는 글러먹었어

    (lZz4yu)

(lZz4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