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랄
1. 많이 바뀌었는데 별로 효과는 없습니다.
2. 인기가 2배나 올랐는데 승률이 45%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떨어지면 승률이 증가할 것 같네요.
3. 새 특성인 바람질주는 폭풍의 번개보다 승률이 조금 더 높습니다만, 우레와 야수의 생존력은 처참합니다.
2. 인기가 2배나 올랐는데 승률이 45%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떨어지면 승률이 증가할 것 같네요.
2. 인기가 2배나 올랐는데 승률이 45%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떨어지면 승률이 증가할 것 같네요.
2. 인기가 2배나 올랐는데 승률이 45%의 벽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떨어지면 승률이 증가할 것 같네요.
요약
=더 어렵게 만들겠다.
하스식
BB:그 카드는 너무 강하지만 야생갈꺼니가 그냥 둘께요
스랄리워크는 퀘스트특성들로 거의 박아놔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바꾼거라 어쩔수없음
좀 지나면서 숙련도 올라간 애들이 보이기 시작해야 판단가능함
노바 장인 비장한거 보소 ㅋㅋㅋㅋ
스랄 질풍특말고 무조건 후속타.야수특가야함
결국 밸런스는 안맞는거잖여 ㅆㅂ
하스식
BB:그 카드는 너무 강하지만 야생갈꺼니가 그냥 둘께요
스랄리워크는 퀘스트특성들로 거의 박아놔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바꾼거라 어쩔수없음
좀 지나면서 숙련도 올라간 애들이 보이기 시작해야 판단가능함
요새 히오스에 리워크되면 장인 캐릭터로 리워크하는듯 알라라크도 그렇고
스랄 질풍특말고 무조건 후속타.야수특가야함
ㄹㅇ개꿀임
결국 밸런스는 안맞는거잖여 ㅆㅂ
이래서 픽률이랑 승률이랑 같이봐야해
히오스에 신규유저가 있기는 한가 가 의문인데?
많던데
저건 오픈당시 만화라
스랄얘긴 요즘얘기고
30명당 한명 두명 보기는 하는데
며칠전에 레벨 30도 안 되는 애가 아 님들 게임 첨해봐여? 이래가지고 얘네들 신규유저 아닌 거 같은데 싶기도 함
그거 오베때부터 그랬음
쪼렙이 쪼렙한테 "님들 겜 첨임?" 지적질 시전
오픈당시도 아니고 알파테스터 뽑을때일꺼야 아마
근데 근딜은 원래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가야
노바 장인 비장한거 보소 ㅋㅋㅋㅋ
이제 그리고 영리랑 프로전에서는 실종되는거죠. 패배만 하거나
시공 초창기에 노바 씹사기 였는데
은신되는게 분신도 되고 dil도 오짐
은신해와서 푹푹 때리면 순식간에 반피되고
반격 할라믄 둘중에 한놈 찾아야 하고
렙업 더 해서 특성 더 찍으면 세놈중에 하나를 찾아야함.
제일 뿅뿅같은게 제라툴이랑 한팀짜서 오는건데
초기에는 제라툴도 딜 진짜 오져서
둘이 은신타고 와서 툭툭 치면 내 캐릭터가 실종되고 없음.
그냥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고 없었지.
진짜 초기 노바는 체력 제일 높은 아서스조차 원콤냈으니 말 다했지
보통 암살자나 지원가는 걍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