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wonderland님이 다음의 오유글을 써서 뉴시스 기사에서 - 우원식 "조국, 추후 필요하다면 국회 출석해야" -라고 타이틀이 뽑힌 글을 게재했습니다. 내용은 그런 뜻이 아니었구요.
우원식 의원 트위터에 일렀습니다. 물론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트윗을 달으셨겠지요.
우원식 의원 트위터는 자기는 그런 발언 안했다고 했습니다.
뉴시스에 가봤습니다.
제목이 바뀌었더라구요. - 우원식 "국회 정상화 후 필요시 '조국 수석' 불러야"
이상 민주당에 분란을 조장하는 워딩을 뽑아내는 신문 "뉴시스"와 "윤다빈 ([email protected]/* */)" 작가님입니다.
노룩 뉴스에 가봤더니, 윤다빈 작가님은 다음 뉴스도 쓰셨더군요. - 단호한 文 대통령..선택지 없는 민주당
내용은 야당이 강경하게 나와서 문대통령과 민주당이 할 수 있는 여지가 없다는 내용인데, 마치 문대통령과 민주당이 분란을 일으키는 것처럼 썼습니다. 의도적이군요.
노무현과 열린우리당이 서로 멀어지면서, 결국 노무현 서거와 이명박근혜를 불러왔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우리 윤다빈 작가께서는 의도적으로 문제없어 보이는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 사이의 관계가 문제 있는 것처럼 여론을 호도하고자 하십니다.
뉴시스???
원래 형편없는 것으로 유명한 곳 아닌가요?
C8 기래기년에게 당했네..... 진짜 잡다가 졸라 펜으로 죽기직전까지 찌르고싶다...
작가님 이라는 존칭을 받을 자격도 없으니 수정을 요구 합니다.
그리고 http://nolooknews.com 여기에 등록도 시켜야 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52&aid=0001023497
이 인터뷰 전문을 보고 기레기가 쓴겁니다.
판단은 각자 하세요
우원식은 이미 투명인간 된지 오래...지금은 순둥이 원내대표가 아니라 강성 원내대표가 필요함...야당들과 삿대질하면서 싸울 대표가 필요함..
뉴시스쓰래기.
기자가 자꾸 집요하게 물어봤겠죠.
기레기: 정말 만약에 아주 아주 만약에 문제가 있었다고 가정한다고 치면. 조수석을 불러야 할 필요도 있겠죠?
우원식: 네?
기레기. 우원식 의원은 이번 문제에 대하여 조국 민정 수석이 국회출석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원식 : ??????
매번 당하면서 매번 후회하면서 또 당하고 또 후회합니다.
비호감 정치인이면 더 그래요 ㅎㅎ
우 원내 기사가 저렇게 뜨길래, 저는 예상 했는데 ㅎㅎ
기레기의 왜곡 기사일꺼라고...
야 이시키들아
너거 민정수석 갑우 시키부터 다 까발리고
쥐랄을 떨어라
재목만 보고 우원식이 미쳤나, 했는데 역시 기레기들의 재목신공 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