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애용하는 링크입니다.(정치면 실시간 랭킹뉴스 Top 30)
브라우저에 즐겨찾기 해놓으세요.
첫째,
네이버 뉴스의 댓글은 하루에 20회 쓸 수 있습니다.
좋아요 비추 순회도는 것도 좋지만, 각종충들의 막걸리 먹고 주정하는 듯한 헛소리엔 사실 소극적인 대응죠.
보다 적극적이 되려면 오유내에서 발견할 수 있는 댓글이나 컨텐츠중에
네이버댓글에 사용하기 훌륭하다 생각하는 구문들을 개인적으로 볼때마다 저장해두고 사용하면 좋습니다.
충들에겐 생각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아깝습니다.
저장해놓은 글로 상황에 맞게 빠르게 댓글 10개이상 소진시키면, 시간도 적게 들이고,
각종충들이 반박하기 힘들어 도망가면서, 정치상황을 잘 모르는 일반유저들도 끌어들이는
능동적이고 효율도 좋은 대응방안이라 사료됩니다.
둘째
대댓글을 살펴본다.
호감순에 절대 못들기 때문에 각종충들이 상위 5위정도의 호감글의 대댓글란에 기생하는 패턴은 다 아실겁니다.
대댓글에 달린 헛소리는 모바일에서 뜨는 1면에서 2면 정도만 추천비추 판단후 눌러주는게 좋습니다.
그 이후 펼침으로 내려갈수록 클릭수도 현저히 떨어지고, 일반인들은 거의 보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근후 잠깐씩 커피타임이나, 짬을내 컨텐츠를 소비하는 바쁜 오유인들은 시간을 세이브해야죠.
셋째
선을 넘은 충들은 신고를 꼭해준다.
신고만 몇군데서 들어와도 30일정도는 댓글활동이 불가합니다.
다음보다 네이버 활동이 더욱 중요하다 사료되며
즐거운 네이버 뉴스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얼마 전에 네이버 뉴스 댓글 작성이 제한되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받은 메일에 따르면 '한 아이디 당 최근 24시간 댓글 20개, 덧글은 40개'라고 합니다. 메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니덕질과 함께 필수 오늘의 할일이죠.
오오 제가 원하던 글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로 북마크 저장해놨어요 !!
저도 신고 꼭 해요. 베댓 차지 못하니까 대댓글에 서식하는 것도 참 짜증나더군요.
네이버 한 때 좀 클린해졌나 했더니 점점 다시 썩을 놈들이 점령을 시도하는 것 같아요. 더럽다고 피하지 말고 맞서싸우고 밟아줍시다.
스크랩~
저는 신고는 잘 안했었는데 앞으로는 무조건 할게요! 그리고 좀 심한 일베놈 보이면 대댓글로 '다음 일베.충~' 이런것도 달아주고있어용. 어차피 일베도 지들 댓글 확인은 안하겠지만 혹시나 청소년들이 볼까봐 그놈들이 일베라는걸 명시해주는것도 좋을듯요.
전 유리멘탈인지 그곳가서 반박하려 들어갔다가 녹초가 되어 나오곤 합니다 ㅠ.ㅠ; 다음 용자님 출발~오늘도 너무 힘들었어요
그런글 읽을때마다 뇌세포가 사라지는 기분입니다. 드럽고요
요즘엔 오히려 다음이랑 네이트에 일베,신베가 많이 보이네요..
아.. 네이버 댓글 제한이 20개인 줄 오늘 알다니.. 열심히 단다고 했는데 제한에 한 번도 걸리 적이 없는 제 자신을 반성핮니다.ㅎㅎㅎ
페북쪽 전선은 어떤가여? ㅋㅋ 농담입니다.
북마크&스크랩!!!
다음 상위 댓글에 가끔 문정부 칭찬하는 척하면서 말미에 분탕질하는 댓글이 있어서 요즘 주의 깊게 읽고 있어요~
이제는 작성자님처럼 좀 체계적으로 댓글을 달아야겠어요 어제도 틈틈히 '주광덕 판결문 불법유출' 달았어요
이제는 네이버에서 열심히 해야징~~
야호~~신난다 영차영차
감사합니다! 스크랩해서 참고할게요!
적절하게 써먹어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