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669376

현명한 독일 정치인

중국_독일.PNG
독일과 중국을 분리하는 것은 미국의 이익에만 기여하고 독일 산업에 심각한 피해를 줄 것이라고 유럽 의회의 독일 대안(AfD) 의원인 막시밀리안 크라(Krah) 박사가 말했습니다. 그는 Global Times의 Yu Jincui 및 YanYuzhu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독일의 반중 세력은 독일의 이익이 아니며,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에게 독일의 경제적 이익을 우선시할 것을 촉구했다. 유럽의 에너지 위기와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이 대표적이다.
GT: 독일의 숄츠 수상이 11월 4일 고위 비즈니스 리더들과 함께 중국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독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숄츠는 중국과의 분리는 잘못된 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급진적 세력은 숄츠가 중국에 손을 대고 심지어 숄츠 총리와 함께 중국을 방문할 경영진이 있는 독일 기업까지 위협했다고 비난했다. 이것을 어떻게 보십니까? Scholz의 중국 방문에 대해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Krah: 나는 Scholz가 독일 총리로서 독일의 경제적 이익을 우선시하고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한 포괄적 투자 협정을 더욱 촉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중국과 독일 사이의 경제, 기술 및 무역 협력의 심화는 독일의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독일의 반중세력은 독일의 이익을 대변하지 않는다.
중국은 우리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이며 중국은 주요 투자자이며 중국과 전략적 이해 충돌이 없습니다. 중국과의 분리는 미국의 이익에만 기여하고 우리 산업에 심각한 피해를 줄 것입니다. 이것은 민주주의나 인권에 관한 것이 아니라 미래의 워싱턴과 베이징 간의 갈등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독일의 국익에 봉사하기 위해 전 세계 모든 국가와 다자 관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GT: 가격과 유틸리티 비용이 상승하는 겨울이 오고 있으며 유럽은 에너지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에너지 부족이 유럽 내에서 정치적, 사회적 위기를 촉발하거나 촉발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Krah: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본다.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독일 니더작센 주의 선거 결과를 보십시오. 모든 산업화된 지역에서 노동 또는 중산층 이하의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에너지 위기를 공개적으로 다루는 유일한 정당인 AfD에 다수의 투표를 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유럽 전역에서 동일한 역동성을 보게 될 것이며 에너지 위기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완전한 탈산업화 위기를 겪을 것입니다.
c700eb38_d46d_4ceb_962c_b22640a25d42.jpeg
GT: 에너지 위기가 독일, 특히 독일의 정치 상황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Krah: 독일인들은 난방과 전기를 위한 에너지가 어딘가에서 나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원자력에서 벗어나 기후변화와 가스터빈 때문에 석탄발전소를 없애고 갑자기 러시아 가스도 나쁘다. 끝은 어디일까? 정확히는 아무도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전기 공급원을 갖지 못할 것입니다. 신재생에너지는 좋은 것이지만 선진국 사회에 전기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공급할 만큼 충분히 효과적인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지 못하여 원자력이 필요합니다. 우리 당은 수년 동안 이것을 말했고 이 주제에 대한 정부의 변화는 우리가 옳았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것은 수만 명의 사람들이 거리로 나서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우리가 이전보다 훨씬 더 우익 성향의 유권자를 갖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GT: 지난 8월 말, 당신은 유럽연합이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상황과 그 결과를 고려하여 러시아인의 여행 비자 금지를 지지하는 국가들이 합리적으로 행동할 것을 촉구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현재의 위기가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유럽을 통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유럽의 에너지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Krah: 우리는 공식적으로 이 전쟁과 다른 모든 전쟁 행위에 대해 러시아를 규탄합니다. 우리는 외교와 협상을 통한 문제 해결을 주장합니다. 전쟁은 나토의 확장이 크렘린궁에 가져온 안보 문제에 대한 정답이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기대해야 할 때입니다. 유럽은 다극 세계에 맞서 단결해야 하며 이는 모든 사람과 건설적인 대화를 위해 열려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유럽인들을 미국의 손에 넣었다. 이것은 참을 수 없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동유럽 이웃들의 안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미국의 간섭 없이 러시아와 이 전역의 안보에 대한 유럽의 접근 방식을 만들어낸다면 우리는 올바른 조치를 취했을 것입니다. 현재의 에너지 위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우리가 미국의 전략을 따르기 때문에 위기가 있습니다. 러시아는 가장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석유 및 가스 공급업체입니다. 다른 계획을 세우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러시아의 가스는 우리의 문제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의 힘과 미래에 대한 응집력 있고 완전한 경제, 정치, 군사 비전의 부족입니다.
GT: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전쟁이 계속되면서 경제적 영향이 가시화되고 있습니다. 이 전쟁에 대한 대중의 인식에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대중의 태도 변화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 대한 EU와 회원국의 정책에 영향을 미칠까요?
Krah: 예, 전쟁은 비용이 많이 들고 전시는 항상 위기와 변화의 시간입니다. 부드러운 말 대신 가혹한 현실을 마주할 때 대중의 인식이 달라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GT: 점점 더 많은 유럽인들이 유럽의 위기에서 워싱턴이 하는 역할을 깨닫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Krah: 네, 많은 유럽인들이 우리가 미국의 리더십을 계속 따른다면 우리가 처한 위험한 상황을 깨닫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덕적 접근이 필요합니다. 미국의 전쟁에 맞서는 것은 우리의 이익이 아니며 우크라이나인의 이익도 아닙니다. 우리의 비전은 러시아, 브라질, 중국, 그리고 물론 EU를 포함하여 세계의 다양한 대기업 간의 평화로운 협력의 비전입니다. 이 비전이 앞으로 몇 달 안에 미국의 주도 하에 있는 새로운 냉전보다 더 매력적이 되기를 바랍니다.
https://www.globaltimes.cn/page/202211/1278554.shtml
댓글
  • CODE-Z 2022/11/03 02:41

    조선족새키 앵간히도 깝치고 다니네

    (3SH79L)

  • 맥스튜디오 2022/11/03 02:52

    ㅋㅋㅋㅋㅋ자게에 짱깨 진짜 많구나

    (3SH79L)

(3SH79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