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사실 야숨의 프로토타입 버전
나무 베기 나무 타고 강 건너기 불 붙이기 등등
웬만한 상호작용은 이미 이 2D 프로토타입에서 테스트 되었던 것.
그리고 어느 개발자가 저 프로토타입을 보고 팬게임을 만드니
바로 "젤다: NES의 숨결"
당연히 이 팬게임은 닌텐도 아메리카의 저작권 철퇴를 맞고 내려갔으나
개발자는 단순히 그래픽만 바꾸고 마는게 아니라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대로 된 게임을 만들어 오겠다고 밝혔다.
은 사실 야숨의 프로토타입 버전
나무 베기 나무 타고 강 건너기 불 붙이기 등등
웬만한 상호작용은 이미 이 2D 프로토타입에서 테스트 되었던 것.
그리고 어느 개발자가 저 프로토타입을 보고 팬게임을 만드니
바로 "젤다: NES의 숨결"
당연히 이 팬게임은 닌텐도 아메리카의 저작권 철퇴를 맞고 내려갔으나
개발자는 단순히 그래픽만 바꾸고 마는게 아니라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대로 된 게임을 만들어 오겠다고 밝혔다.
2D 도트팬, 3D 멀미러들.
이 야숨 대거 환영하다.
2D 도트팬, 3D 멀미러들.
이 야숨 대거 환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