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479905

러시아 베지미아니 화산 폭발





알래스카 화산 관측소의 한나 디테리치는 지난 밤 늦게 러시아에서 폭발한 화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의 마지막 분화는 올해 3월에 있었다.
"베지미아니 화산은 러시아의 캄차카 반도에 있는 매우 활발한 화산입니다. 그리고 올해는 용암 돔을 분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용암 흐름의 느린 분출은 아무 데도 가지 않고 쌓입니다. 그리고 어젯밤의 활동은 갑자기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인공위성 데이터에서 확인된 것과 같이 15킬로미터 상공까지 화산재를 대기 중으로 보내버렸습니다. 화산재 구름은 남동쪽으로 떠내려갔고, 여전히 알류샨 열도 바로 남쪽의 북태평양에서 떠내려가고 있습니다. 알래스카에는 재가 없을 겁니다. 공기 중에 재가 좀 있었어요. 바람과 함께 떠다니는 대기의 재입니다. 가장 높은 곳은 5만 2천 피트 높이로 확인되었습니다. 항공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이 지역의 항공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알류샨 열도에 큰 폭의 화산재를 발생시키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화산재 구름은 주로 북태평양에 있는 모든 섬들의 남쪽으로 이동했습니다"라고 디터릭은 말했다.
알래스카 항공 기상대/화산재 자문 센터의 존 코웬은 그것이 항공기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었다.
"항공의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약 50,000-52,000피트까지 뻗어있는 화산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북태평양의 대부분의 항공사들이 이용하는 고도를 훨씬 상회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지역들을 통해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한다. 불행하게도, 화산재는 꽤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다. 지금 보고 있는 집중된 화산재 구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이 퍼지는 경향이 있겠지만, 불행하게도, 이것은 여전히 이 지역에 걸쳐 그들의 교통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화산재 사건은 항공에 미치는 영향까지, 어떤 역사적 사건에서는 하루에서 며칠, 심지어 몇 주까지 지속되는 경향이 있다. 코웬은 "시간이 지나면 알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러시아와 알래스카의 화산으로 인해 북태평양에 재해가 발생하는 것이 규칙적이며, 그들은 그 상황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한다.

댓글

  • 루리웹-제로
    2022/05/30 01:24

    옆구리 터졌네

    (gdE2Kk)


  • 루리웹-제로
    2022/05/30 01:26

    https://www.youtube.com/watch?v=WT78wvdACtI
    아.. 화산이 원래 옆구리에 있던 거였네 ...

    (gdE2Kk)


  • 타츠마키=사이타마
    2022/05/30 01:36

    캄차카는 우리나라 북쪽에 있는
    러시아 입장에선 외지임
    오히려 우라나라나 일본에 피해가 올지도

    (gdE2Kk)

(gdE2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