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2456506

소니, 영업이익 1조2천억엔 달성...

https://news.yahoo.co.jp/articles/15a4fd1e51ef0269b730b8b4380da18174...
GF6JTRHIL6N7MRBYMXP6M5EN6A.jpeg.jpg
소니가 21년도 영업이익이 1조2천억엔으로 최고이익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플스등의 게임과 영화같은 엔터산업이 주요했고 엔저의 영향도 좀 받았다고 합니다..
.....
소니의 연간이익이 삼성의 분기이익 정도네요...
그래도 망해간다던 소니 많이 살아났네..
댓글
  • 아흥했어요 2022/05/10 18:17

    스파이더맨

    (WZX34a)

  • 김건희 2022/05/10 18: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ZX34a)

  • 그으으리움 2022/05/10 18:18

    망한다더니

    (WZX34a)

  • ayus 2022/05/10 18:18

    예전 가전 다 씹어먹던 시절에 비하면 망하긴 한듯

    (WZX34a)

  • 흑화촘스키 2022/05/10 18:18

    전자에서는 이미 망테크임.

    (WZX34a)

  • goodmen 2022/05/10 18:18

    워크맨....

    (WZX34a)

  • james han 2022/05/10 18:20

    1조 2천억엔이면.....얼마야?

    (WZX34a)

  • 셔터헹복 2022/05/10 18:21

    도시바 파나소닉 이런데는 근황이 어떤가요?

    (WZX34a)

  • 뉴욕시계탑 2022/05/10 18:22

    21년도 겠죠?

    (WZX34a)

  • Illlillli 2022/05/10 18:23

    아.. 21년도 이익이 맞네요.
    발표가 22년이라.;; 일본은 4월이 기준이니..

    (WZX34a)

  • 흑화촘스키 2022/05/10 18:23

    소니의 지난해 영업이익을 분석하면, 현 요시다 켄이치로 회장겸 사장의 취임 전인 2018년 3월기와 비교해 게임(93%)과 영화(96%), 음악(47%) 등 엔터 분야에서 이익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역대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2008년 3월기와 비교하면 당시 67%를 점했던 전기전자 사업은 21%로 줄었고, 그 자리를 게임사업이 차지했다. 게임사업은 같은 기간 전체 그룹의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4% 수준에서 30%로 늘어났다. 영업이익도 엔터 분야가 60% 이상을 차지했다.
    게임, 영화에서 벌고...전자는 계속 망 테크 중...

    (WZX34a)

  • 볃두 2022/05/10 18:23

    이제는 보험업이 주력이라던데

    (WZX34a)

  • Illlillli 2022/05/10 18:24

    금융을 바탕으로 엔터산업이 벌고 있죠.

    (WZX34a)

  • vdsdd 2022/05/10 18:23

    전자제품은 가격 경쟁이다 보니 오랫동안 시장을 해 먹기 어렵죠.삼성 엘지도 저가 중국산에 내주게 되면,,,, 뭔가 확실한 제품을 보유 하지 않으면 소니 이하로 갈수 있음.

    (WZX34a)

  • Everis 2022/05/10 18:25

    컨텐츠 분야의 영업이익이 늘어났군요

    (WZX34a)

  • Everis 2022/05/10 18:25

    카메라와 이미지센서 분야는 영업이익이 많이 안나려나요?

    (WZX34a)

  • [rx100m7]전야제 2022/05/10 18:28

    불매중이라 의미 없지만....VAIO나 좀 다시 인수하지~

    (WZX34a)

  • [∞]Lv.8보라더리 2022/05/10 18:30

    스파이더맨 팔았다가 다시 사온거죠?

    (WZX34a)

  • 마이너스의손 2022/05/10 18:31

    일본에서 유일하게 성장하고있는 전자제품 회사 아닌가유?

    (WZX34a)

(WZX34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