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fer Guzman
[Wonder Woman] isn't just a triumph for women, it's a triumph, period. This is grand entertainment with rousing action, sparkling humor, a romantic streak and a titanium-strength debut from Gal Gadot in the title role.
[원더우먼]은 여성들의 승리가 아니라 그냥 승리다. 이 영화는 폭발적인 액션, 톡 쏘는 유머, 한줄기 로맨스와 갤 가돗의 강철같이 강력한 주인공 데뷔의 장대한 오락이다.
"이 영화는 생각보다 매우 평등한 영화였다."
"남성을 멍청하게 만드는 또다른 '고스트버스터즈(2016년)' 영화가 아니다. 오히려 그 반대에 가깝다."
"크리스 파인은 절대로 원더우먼에 의지하거나 약한 캐릭터가 아니다. 둘 다 서로를
통해 배우고 의지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 크리스 스턱만 -
"개인적으로 '남자는 나쁘고 원더우먼은 좋아!!'라는 내용일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원더우먼은 여자라서 강한 것이 아니다. 그냥 강하다."
"크리스 파인은 정말 훌륭한 캐릭터이며 갤 가돗과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한다."
"원더우먼이 보여주는 보편적인 인류애(Humanity)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 제레미 잔스 -
응 아냐.
메갈의 눈으로 보아라.....
페미니즘처럼 선동하기 쉬운게 또 있을까
발동 메갈안!
이미 겨드랑이 제모가지고 쥐랄했자나
이미 겨드랑이 제모가지고 쥐랄했자나
페미니즘처럼 선동하기 쉬운게 또 있을까
메갈의 눈으로 보아라.....
발동 메갈안!
코코로같은 짹짹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갸아아아아악
그냥 강하다!
자아아아구우우우우웅
존나 보고싶은데 여배우가 이상한짓하는애라 거르기로 마음먹음
그거 이스라엘 군인출신인 갤가돗이 자신의 이스라엘군이 안전하길 하고 포스팅했는데 마침 이스라엘이 백린탄을 사용해서 백린탄옹호다 라고 기레기들이 선동한거
기레기선동이라고만 보기엔 본인이 글을쓴 시점이나 내용등에도 문제가 있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서..
시점은 백린탄과 비슷한거고 내용은 뭐 어쩔수없지않나 자국민인데 거기다가 복역까지한 상태 인데 한국이 팔레스타인한테 백린탄을썻는데 그때당시 우리나라군인이 무사하길 하고 포스팅한 여군출신배우즘으로 치면되는거
노노 우연히 마침이 아니고 공습후에 보란듯이 올려서 글로벌하게까인거임
근데 백린탄을 사용한후에 그걸 옹호하기위해서 포스팅을 할리가없음 모든게 다 틀어지는데 옹호내용도없엇고 그걸 안전이 내용전부인데 여자아이랑 같이 올린사진도잇은데
무슨말인지는 알겠는데 그 글이나 해시태그에대한 나의 판단은 여전히 변화가 없고..
저 배우의 작품들을 의도적으로 거르겠다는 생각 역시 변함이 없음.
영화를 보고 안보고는 개인의 선택인거잖아
아니 딱히 바꾸란거 아니고 기레기들이 쳐퍼트린 과장들 좀 알려주고싶어서
응. 그부분은 나도 좀더 알아보도록 할게~고마워
??? 왜 지들이 말을 처 지어내고 지1랄이지
요즘엔 페미니즘이란게 그냥 여성우월주의나 또다른 선민주의 같은게 된거 같아.
시대는 변해가는데 문제인식과 해결방안이 백여년 전과 유사함
어휴 저딴 놈도 영화평론 하면 나도 하겠다 ㅋㅋㅋ
고스트버스터즈 또 1패 추가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