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소울 열매
필살기에 가까운 수명 강탈이
본인에게 겁을 먹지 않으면 통하질 않아서
사용자 빅맘은
기본적으로 싸울땐 자기 수명을 소모해서 만든 특제 호미즈를 이래저래 사용하거나
특제 호미즈 안통하는걸 아는 상대면 그냥 칼들고 피지컬로 싸운다
소울소울 열매
필살기에 가까운 수명 강탈이
본인에게 겁을 먹지 않으면 통하질 않아서
사용자 빅맘은
기본적으로 싸울땐 자기 수명을 소모해서 만든 특제 호미즈를 이래저래 사용하거나
특제 호미즈 안통하는걸 아는 상대면 그냥 칼들고 피지컬로 싸운다
사용자가 사기라서 좋아보이는 열매..
원래 사용자였던 마더를 보면 귀여운 열매였긴 해 ㅎㅎ
이런 능력이 안통하는군!
내 주먹을 받아라!
능력은 어디까지나 보조하는 수단.
어떻게보면 대다수 자연계 열매 복용자들의 대척점이 빅맘 아닐까
정확히는 효과자체는 1티어인데 사용자에 의한 출력차이의 낙차가 큰 능력 같은 느낌.
전투용으로 보면 다용돈데 미묘하게 허접한
강자대응으론 부족한 능력들인데
토트랜드 국왕으론 굉장히 좋음.
호미즈가 전국을 감시하고 아마 노동력도 제공할듯 하고 군사력도 되고 완전 충성에, 수명세금이 눈에 보이는 직접적인 세금이 아니다 보니 세금에 반감이 적고 국가관리에 최적의 능력임.
태양, 비구름을 조정가능하니 환경도 통제가능.
호미즈로 도청가능. 국가 중대사 대충 다 운영가능.
거대한 빅맘제국이 높은 선호도를 가지는데 큰힘을 발휘함.
사용자가 사기라서 좋아보이는 열매..
원래 사용자였던 마더를 보면 귀여운 열매였긴 해 ㅎㅎ
이런 능력이 안통하는군!
내 주먹을 받아라!
사황하살법!
능력은 어디까지나 보조하는 수단.
어떻게보면 대다수 자연계 열매 복용자들의 대척점이 빅맘 아닐까
그러네요?, 이론상 모든 자연계들 카운터 칠 수 있네요?
카운터 친다기 보단 싸우는 방식의 대척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정확히는 효과자체는 1티어인데 사용자에 의한 출력차이의 낙차가 큰 능력 같은 느낌.
진지하게 보면 그림자 그림자 보다 살짝 부족한 열매임
그림자는 서포트는 좀 딸리는데 직접 전투로는 이만한게 없고
소울소울은 서포트 쪽으론 최고인데 직접 전투로는 좀 모자란 느낌
그림자도 루피한테 검술보정 해주거나 하는거보면 서포트도 그림자가 더 좋을듯. 자연물 못쓰는건 아쉽지만 센 사람 데려오면 그만이고
빅맘이 이스트블루 같은데 가서 영혼 다 빨아먹으면 어찌될지 궁금함
일반인 영혼갖고 호미즈 만들어도
그렇게 강한 호미즈는 못만드는듯 하던데
전투용으로 보면 다용돈데 미묘하게 허접한
강자대응으론 부족한 능력들인데
토트랜드 국왕으론 굉장히 좋음.
호미즈가 전국을 감시하고 아마 노동력도 제공할듯 하고 군사력도 되고 완전 충성에, 수명세금이 눈에 보이는 직접적인 세금이 아니다 보니 세금에 반감이 적고 국가관리에 최적의 능력임.
태양, 비구름을 조정가능하니 환경도 통제가능.
호미즈로 도청가능. 국가 중대사 대충 다 운영가능.
거대한 빅맘제국이 높은 선호도를 가지는데 큰힘을 발휘함.
빅맘 이야기는 언제나 치트키야
씹사기 초능력 갖고 있으면서도 능력이 전혀 필요없을거같은 능력자라는 미친 캐릭터성이 어떻게 안웃기냐고
순수 물리데미지에 원소 속성 부여 가능하니까
로가 달라 붙었을 때, 때리지 말고 대가리 쥐여서 힘줬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