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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소울에서 감탄한 순간 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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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로 갈수록 이런 면이 없어지는게 아쉬움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2를 한 우리는 그만 기절하였고
엘베 타는 순간에 진짜 머리 맞은거 처럼 억 하긴 햇지
레벨 디자인 짜기가 어려운게 크긴 하겠지
그래도 세키로나 닥소3 정도면 각각 멀리서 본 곳들이 유기적으로 이어져있던가 하는 것들을 보여주긴 했음
저런 면이 점점 없어지는건 다크소울 뿐만 아니라 게임계 전반에 마찬가지라서...
젤다도 (야숨 전까지는) 비선형적 길찾기 진행을 점점 간소화시키고 있었으니
진짜 충격적으로 잘 만들어놓긴 했더라 ㅋㅋ 그냥 숏컷 수준이 아니라 맵과 맵을 완전 가로지를.수 있는 수준이라
나도 딱 저기에서 처음엔 '어 어디서 본거같은데 여기....' 하다가 바로 소름돋았었음
ForDest 2022/04/11 14:53
저까지 가려면 유다희 몇번 만나야 되나요??
지운_민 2022/04/11 14:53
엘베 타는 순간에 진짜 머리 맞은거 처럼 억 하긴 햇지
루리웹-6749489229 2022/04/11 14:54
숏컷 뚫을때 흥분됨!
레오나르도 다훗치 2022/04/11 14:54
하지만 후속작인 스꼴라에서는 무슨생각으로만든건지모르는 지형들이 나오는데
붕방빙방 2022/04/11 14:54
뒤로 갈수록 이런 면이 없어지는게 아쉬움
닥자터자피자 2022/04/11 14:55
저런 면이 점점 없어지는건 다크소울 뿐만 아니라 게임계 전반에 마찬가지라서...
젤다도 (야숨 전까지는) 비선형적 길찾기 진행을 점점 간소화시키고 있었으니
쿠미로미 2022/04/11 14:57
레벨 디자인 짜기가 어려운게 크긴 하겠지
그래도 세키로나 닥소3 정도면 각각 멀리서 본 곳들이 유기적으로 이어져있던가 하는 것들을 보여주긴 했음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2022/04/11 15:04
비선형적 길찾기가 간소화 되가는 것은 베데스다도 마찬가지.... 3편까지만해도 꽤 복잡한 하수도 던전 같은거 있었는데, 이젠 그런건 거의 없음.
날개뱀 2022/04/11 15:05
그거 하다가 현기증으로 쓰러짐... 나같은 사람 많아져서 라이트하게 만드는거일껄
쿠미로미 2022/04/11 14:56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2를 한 우리는 그만 기절하였고
루리웹-3723506981 2022/04/11 15:01
진짜 충격적으로 잘 만들어놓긴 했더라 ㅋㅋ 그냥 숏컷 수준이 아니라 맵과 맵을 완전 가로지를.수 있는 수준이라
야자와 니코니코 2022/04/11 15:02
물론 넌 아니야 제다이 폴른 오더
루리웹-3482157952 2022/04/11 15:03
나도 딱 저기에서 처음엔 '어 어디서 본거같은데 여기....' 하다가 바로 소름돋았었음
알락키티 2022/04/11 15:03
레벨 디자인 하나는 진짜 누구도 깔 수 없게 잘 만듦...
이안율 2022/04/11 15:03
진짜 맵이 직선으로 시작할땐 '뭐야 못가네' 하다 다른 지역에서 이동하다 나와보면 '뭐야 초반에 못열었던 문이네?' 하는거 너무 좋았어
체이스너 2022/04/11 15:03
닥소2할때 길이 두개길래 한쪽 막힐때마다 반대쪽 공략하면서 나아갔는데 어느순간 같은장소를 지나가게 되니까 감탄사가 자동으로 나오더라
국산드워프 2022/04/11 15:04
이게 왜 여기에 있냐...?를 매 시리즈마다 느꼈지.....
애들러형제 2022/04/11 15:04
난 블러드본할때 느꼈는데 동굴인가에서 사다리 타고 올라갔는데 이오세프카 병원 정원으로 오드라
으우오우 2022/04/11 15:05
엘든링에서도 어느정도 된거 보면 대단하긴 함 레벨 디자인이.
C.Latte 2022/04/11 15:05
1이 맵 디자인이 예술이야. 초반에 숏컷 찾았는데 나중에 다른 숏컷으로 다시 연결되면 진짜 감탄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