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설도 표현의 자유…' 한달만에 난처해진 이언주 부대표
기사中
이언주 국민의당 원내수석부대표가 '의사 표현의 자유'를 놓고 한 달 전과 달라진 입장을 보이고 있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이언주 부대표는 최근 국무총리·장관 인사청문회 중 청문위원들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낸 사람을 조사해야 한다고 목소리 높였다.
그러자 한 달 전 '문재인 치매설' 논란 당시 "유포자 처벌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이라고 비판했던 일이 다시 거론됐다.
"치매설 유포는 표현의 자유이고, 항의 문자는 조사 대상이냐"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각종 커뮤니티와 소셜미디어에는 이언주 부대표가 정치적 입장에 맞춰 표현의 자유를 해석한다고 비판하는 글이 계속 올라왔다.
이언주 부대표는 26일 인사청문보고서 채택 문제를 논의하는 자리에서 특정 세력이 청문위원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으니 조사해봐야 한다는 취지로 말했다.
이언주 부대표는 대통령 선거를 보름 앞둔 지난달 24일 '문재인 치매설' 유포자 처벌 문제와 관련해 "법적 강제 수단을 동원해 표현의 자유와 알 권리에 재갈을 물리는 탄압"이라며 힐난했다.
--------------------------------------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이라니...
이언즙 흘리게 만들어줘야..
여의원 불륜설은?
불륜설에 대응 어찌하냐?
내로남불은 국썅들의 전매특허
나가죽어라 뉴-국썅아
충격받아서 근가 좀 모지란듯..
이언주님 자꾸 불륜하시길래 네이버에 쳐봤더니
기사가 없네요
기사가 나올때까지 "이언주불륜"이라고 검색해야겠어요 이언주님말로 알권리인데 침해 당하는것 같아요..
근데 이언주가 저리 나대는것도 이언주 개인의 뜻이라기보다
국민당 늙은이들이 자기들은 안 나서고 세력기반이 부족한 이언주를 꼬드겨서 떠들게 하고 있을 가능성 농후함.
과거 민주당에서 혹시 위험한 일 있으면 굳이 정봉주 정청래를 앞장세웠던 거랑 비슷한 이치.
이언주 치매설을 유포하면 되겠네
왜 저래?
이언주의원의
지금같이 활약을
지속적으로
원합니다
민주당 지지율이 쭉쭉
올라가요
이언년 진짜 노답
즙짜는거 봐드릴 수 있는데 짜실래여?ㅋ
전여옥 나경원 하태경 깜도 안되는 국썅을 왜 방치 할가??
박근혜랑 다를게 뭔지 참....
이쯤되면 저 지역은 ㅁㅊㄴ 은 언주가 먹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