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발동 중, 상대는 묘지의 카드를 확인할 수 없다.
상대 플레이어는 "퀴즈" 발동 플레이어의 묘지의 맨 아래에 있는 몬스터명을 맞힌다.
맞힌 경우, 그 카드를 게임에서 제외한다.
못 맞힌 경우, 그 카드는 주인의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한다.
묘지의 맨 아래 몬스터를 맞춰야 하는 특이한 카드.
짧은 듀얼로그로 이 카드가 어떻게 게임 승패를 바꿀수 있는지 알아보자
"자, 마법카드, 퀴즈를 발동할게!"
"너 그런 카드 쓰니...? 왜...."
"루츠, 넌 분명 듀얼 도중, 스스로 묘지에 손을 대 카드 위치를 바꿔놨어."
"그냥 쓰기 좋게 정렬해둔건데..."
"묘지의 카드를 정렬하거나 셔플하면 이 카드의 효과가 꼬이잖아?"
"저지! 루츠가 반칙했어요!"
"반칙은 반칙이니 매치 패배 적용합니다."
게임 줬같이 하네
근데 저건 잘못한거 맞음
원래 공개 정보이긴 하지만 조작 해도 되는게 아니라 사실 퀴즈 발동 안했어도 엄밀히 말하면 부정행위임
실제로 먹힌다 저거
그럼 저거 사이드덱에 넣어두고 상대가 묘지순서 바꾸는 습관같은거있으연 저거 넣어서 저격 가능함?
근데 저건 잘못한거 맞음
실제로 먹힌다 저거
원래 공개 정보이긴 하지만 조작 해도 되는게 아니라 사실 퀴즈 발동 안했어도 엄밀히 말하면 부정행위임
그럼 저거 사이드덱에 넣어두고 상대가 묘지순서 바꾸는 습관같은거있으연 저거 넣어서 저격 가능함?
걍 룰상 순서자체를 바꾸는게 불가능함.
저지앞에서 버릇대로 그러다간 바로 광탈실격처리당함
불법같은데 상대가 뭐쓸지 알고 묘지순서를 뒤바꿔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