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 고객들을 완전히 뒤돌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활자신문은 사양추세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판매량이 떨어지면 광고수익도 덩달아 떨어지기에 순식간에 쪼그라드는 활자매체들은
이에 대안으로 E-BOOK 과 온라인을 통한 뉴스매거진 사업에 뛰어듭니다.
아래의 그래프를 보십시오
그래프의 제목은 "50년의 성장이 10년만에 나가떨어지다"
미국 내에서 신문의 광고 수익을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빨간색은 오로지 활자신문에 낸 광고매출
파란색은 활자신문과 온라인에 같이 낸 광고매출입니다.
(인플레이션 감안하여 화폐단위 조정함)
신문 산업이 사양길에 접어들면서, 언론사들은 기존 고객 유치와 더불어 온라인상에 유동성 큰 신규 고객들까지 잡아야 합니다.
여기서 한경오는 신의 한 수를 둡니다.
자신들의 꼰꼰한 자존심을 내세워, 기존 구매층인 진보지지층, 그중에서 다수를 점유하고 있는 문재인 지지층을 건드린겁니다.
아마 지금은 '니들이 그래봤자지, 어쩔건데??' 라는 생각일 수도 있습니다.
문재인 지지층의 나이대는 20~40대가 주를 이루며, 이는 향후 언론을 포함한 경제활동의 주 소비층입니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잠재적 고객이자 (성향이 같기에)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제발로 걷어 찬 겁니다.
이제부터 경영진은 골치아플겁니다. 계속 아플겁니다. '배신' 과 '존중받지 못했다' 라는 감정을 느낀 소비자들은 다신 돌아오지 않거든요
보험 방문판매원이랑 상품에 대해 얘기하다가 판매원이 자기 말 안듣는다고 고객 싸다구를 날렸습니다.
열받아서 항의했더니 판매원 친구들이 와서 꼬우면 덤비랍니다.
이 보험사는 '순결성' 과 '타협하지 않는 소신' 으로 무장한 회사랍니다. 근데 그 소신으로 소비자를 두들겨 팼어요.
이 보험, 사실건가요??
해지할랍니다
한경오가 보험설계사라면 ㅡ 약관을 속여서 고객을 기만하고선 제가 고객님 건강을 챙겨드리는 거에요. 고마워 하세요.라고 사기를 치는. 주제에 나중에 설계사 분이 약관 속인 상품에 가입한 바람에 제 건강 제 가족 건강 나쁠 때 정당한 보장 못 받잖아요라고 고객이 항의하면 " 제 말만 믿고 약관을 자세히 안 읽은 고객이 바본거죠" 라고 배짱 튕구다가 고객이 회사 상대로 소송을 걸려하니 " 그래봐야 당신 소송비만 날라가 덤버라 고객아" 라고 말하는 보험설계사 겠군요.
허구헌날 사기를 쳐대면서 맞는 말이라고 박박 우기는 주제에
자존심만 더럽게 세서 절대 자기 말 틀렸다고 인정도 안 함.
진보를 가장한 신자유주의 돈에 움직이고 돈은 광고겠죠.
해지가 답이다.- 본인(너희들이 말하는 자칭 문빠다)
보험 이었다면 청약철회, 품질보증, 금감원 민원 테크트리를 탔겠죠.
잠재적 동의 합니다.....20 40대 그 아이들이 이어받을거니까요......
단순히 돌아오지 않는 수준이 아니죠.
문재인 대선때도 적극적으로 주변에 널리 알려서 많은 사람들을 투표로 이끈 지지층입니다.
그냥 본인이 불매하는데 그치는게 아니라 주변에도 적극적으로 한경오의 저질스러움을 널리 퍼트릴겁니다.
한경오는 그냥 귀찮은 벌 몇마리 쫒은거라 생각할지 모르는데 실제로는 벌통 건드린 겁니다.
앞으로는 공격적으로 쏘일일만 남은거죠. 아직 시작도 안됐는데 엄살 부리는 것임.
국민들이 죽어나갈때 광고비받아 잘살았으니 참회만이 답일듯.
처음 가입했을 때 직원이 아니에요. 바뀐지 한참 되었습니다.
가입했을 때 직원은 이것저것 잘 따져서 살펴줬는데, 바뀌고 나서는 신경도 안쓰네요.
해지사유가 충분하죠.
한겨레신문 한겨레21 시사인 오랜 시간 구독 해오시던 매형에게 최근 진보언론과의 문제를 이야기 했더니 노대통령 때부터 문제가 있었다며 좋은 흐름이라고 해지 하겠답니다. 아직 이런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신문사 구독수 증가 --> 광고 횟수 증가 --> 더 많은 양질의 정확한 정보제공 --> 구독수 증가 --> 광고 횟수 증가 --> ~~~
여기서 한경오가 일으킨 악질적 폐착은 "" 더많은 저질의 왜곡된 정보제공 "" 으로 구독수의 급격한 감소를 일으킨 점이죠
그러니 저 순환에서 다음 나타날 과정은 광고 횟수의 급격한 감소로 인한 폐간이 되겠습니다.
그나마 보험은 불완전판매하면 금감원에서 도와주기라도 하지..
언론은 과연..
문재인은 무시하면서 유승민 엄청 좋아함ㅋ 그러면서 피아식별을 하라고 훈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