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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 개발자들은 CRT에서 보이는걸 고려한다는 말이 나왔던 글.JPG



베스트글은 아마 이 글 보고 글쓴것 아닐까 생각되는데


이 글의 요점은 예전 개발자의 도트 게임은 원래 부터 


지금 LED에서 돌릴때처럼 각져보이는게 아니라 부드럽게


보이는게 개발자들의 의도였는데 요새 인디게임등에서


도트를 표현할때 예전 감성 표현한다고 무조건 각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아 거기에 대해서 비판한것 아니었나?


베글 읽어보면 뭔가 논점이 어긋난게 아닌가 싶음.


물론 각져 보이는게 예전 감성이라고 더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댓글

  • 제로・무라사메
    2021/12/09 13:02

    CRT에 찍았으면 보이는게 그거니까 CRT에 멎춰 고려된건 맞는거 같음.
    거기에 요즘 애들은 정잉정신이 없내 뭐내 하는 꼰대같은 얘길하니 베글은 그거 지적한거고

    (GmRvTz)

(GmRv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