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오는 대선 기간 동안 대놓고 문재인을 까고 안철수, 심상정을 밀었습니다.
한경오의 지금의 심정은 하어영이 대변했죠. 울컥하는 거죠.
문재인이 잘할수록 자신들이 틀렸다는 걸 증명하기 때문입니다.
잘한다고 칭찬하면 어용이 되는 거라 자존심 상하고 그렇다고 무작정 까기엔 애매합니다.
그동안 지들이 그토록 바라고 원하는걸 문재인 정부에서 해결 하고 있고 할거라 예상되는데
자신들의 존재 가치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선을 다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방해할 겁니다.
지금 당장 잘하는 문재인은 까긴 힘들고 그래서 지지자들을 까대는 거죠.
자신들이 마이크 쥐고 큰 소리로 틀렸다고 떠들고 싶은데 그걸 못하게 되니 더 열 받았습니다.
이명박근혜 때는 쉬웠죠. 이명박근혜는 누가 봐도 틀렸으니 사실만 말해도 박수 받았습니다.
한경오에겐 이명박근혜때보다 지금이 더 지옥입니다. 이명박근혜때가 르네상스였죠 리즈시절
문재인이 잘하면 잘할수록 더 열 받고 질투에 휩싸이는거죠.
대부분의 팟캐스트들도 비슷한 위치.. 비상식적인 정부일때는 진짜 좋았는데 자기들이 마이크 잡을 기회가 박탈 된 겁니다.
그러다가 문재인 정부가 잠시나마 실수하게 되면 아마 조중동보다 더 미친 듯이 칼춤을 출 꺼에요.
진보언론? 지금처럼 꼴통 짓 하는 건 보수죠. 자칭 진보언론들 그들도 결국 고인 물입니다.
진보언론이나 정의당이나 국민의 적입니다.
틀리기는요 지금 배알꼴려서 그냥 망해버려라 빅피쳐 그리는중이에요 ㅋㅋ
전지전능 지식의 신인냥 떠드는 모 팟캐스터양반
존나 인터넷 30분만 뒤지면 나오는 내용을 긁어다 지 지식인냥 떠들고 진짜로 그 작품 주의깊게 본사람이면 절대 틀릴수 없는 사실관계 심심하면 틀리면서 그때마다 착각이라고 하고
지 추종자들이 박학다식 어쩌주 저쩌구 떠받들어주니까 자기가 진짜 그런냥 이러쿵 저러쿵 에둘러 문빠까고
너나 잘하세요
이제 팟캐도 질림 우리 소리를 대변해줘서 들었더니 지들주장에 우리가 동조하고 깨우침을 받은냥 설치는거 참 꼴보기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