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쇄도한다는 뉴스를 보고 있자니
이명박근혜를 거쳐 곧 멸망할 것 같았던 적폐더미의 나라가
불과 며칠만에 미국 중국 일본과 맞짱뜨는 동북아 핵심 강소국으로 거듭난 느낌입니다..
예전엔 뉴스 보다가 암 걸릴거 같아 거의 인터넷상으로만 뉴스를 접했는데 이젠 저녁 뉴스시간이 예능보다 더 재밌네요!
자리가 사람 만든다는 말은 참 잘못된거 같아요
자리에 어울리는 사람이 앉으니 이렇게 차이가 날줄 예상은 했지만서도 이렇게까지 강하게 체감될 줄은.. ㅎㅎㅎ
4년하고.. 탄핵기간동안 못한일 하자고 연락오나봐요.
아무래도 타 국가들이 문 재인 대통령에 대해서 알고 있는 지식 중 으뜸이 바로
참여정부 고 노 무현 대통령의 친구이며 비서실장을 역임한 부분일 겁니다.
mb-닭 시절처럼 끌려가기만 하거나 침묵하고 있지 않을거라는걸 알고있는거죠.
그래서 미리미리 선점을 하려는 모습이 보일 겁니다.
여기에 대한 대응이 흥미진진!
생각해보세요. 전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촛불시위 끝에 고르고 골라 그 국민이 점찍은 대통령 입니다. 그야말로 민주적 혁명의 끝판왕을 보여준 국민들이 전세계에 보여주는 대통령... 내가 상대국이라면 당연히 만나보고 싶을거 같아요. 그것도 빨리....그리고 그 정통성에 아주 약간의 경외심도 있지 않을까요? 약간 국뽕같기는 하지만...전 자부심을 가질랍니다.
문재인 때문만이 아님 촛불시위는 대한민국 시민의 잠재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함. 엄청난 성장의 동력이 이 나라에 있다고 전세계에 보여준 것이라고 생각함
폭삭 주저 앉았던 집이 하루만에 뼈대를 완성한 것 같은 이 느낌.
인테리어는 얼마나 멋지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전 정부가 싸놓은 똥... 해외에서는 돈이기에 빨리 처리하려고 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