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데이지호 실종선원 가족대표 허경주씨가 정봉주의 전국구에 출연했습니다. 꼭 한번 들어보시길..
허경주 : 저희가 더 이상 정부를 믿을 수 없다는 생각을 하면서부터, 4월 29일부터 저희가 광화문광장에 나오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알려지기 시작했어요. 그때 나오면서 대선 후보님들을 몇번 만났습니다. 지금 유력한 후보님들 거의 다 만났어요. 그리고 제가 직접 저희 내용에 관련되어 있는 문서들을 다 전달해드렸어요. 한명 한명 다. 관심을 가져달라고. 그런데 어이없었던 거는요.대통령 후보들마다 안전사회를 만들겠다는 공약은 다 있거든요? 이번에 한분 빼놓고 다 들어있어요. 안전사회 얘기가. 근데 저희한테 관심 보여준 후보가 딱 한명 있었어요.
최강욱 : 누구에요?
허경주 : 여기서 얘기해도되요?
최강욱 : 그나마 사람같은 후보 하나는 알려줘야죠.
허경주 : 네, 문재인 후봅니다. 문재인 후보가 관심을 보여준 정도가 아니고요. 문재인 후보 캠프 내에서 핵심 인사들을 저희가 직접 만나게 해줬고, 그래서 외통위 위원장도 직접 만났고, 농림축산해양위원장인가 그 분도 직접 만났고. 김경협 의원님? 그 분도 직접 만났고, 그 분 밑에 보좌관분은 우리가 엊그제 선사에서 쫒겨나고 하니까, 요즘 바쁘잖아요. 선거때문에. 그 분이 직접 와서 선사에다가 우리 사정 얘기하고 협상하고 단판짓고 두 시간이나 있다 가셨고요. 그리고 박주민 의원 며칠 전부터 매일매일 저희 천막에 와서 한 시간씩 두 시간씩 같이 해주고 있어요. 그러면서 공약을 다들 외치는데 실천하는 사람을 처음본거에요.
(중략)
허경주 : 세월호 관련 공약을 내건 분이 문 후보님 말고 한 분이 더 있어요. 근데 그 분도 제가 직접 문서 드렸어요. 반응 없어요.
문재인 캠프, 스텔라호 가족 직통 창구 마련
https://www.newsnjoy.or.kr/news/articleView.html?idxno=210721
파파미
예상했으나 역시..
파파미22 어서 당선되시고 스텔라호 선원들 수색도 잘 진행해봅시다
역시
이쯤 되면 문후보 능력치가 미스테리한 수준
사회 각계에서 본인들한테 진심으로 대한 정치인은 문재인 밖에 없었다는 증언이 속출하는데, 물리적으로 가능한 범주를 넘어선 느낌 ㄷㄷㄷ
반응없는 후보가 누굴까요??
ㅅㅅㅈ?
짜증한스푼// ㅅㅅㅈ같네요
심상정 씨 뭐합니까 문재인보다 더 적극적이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심상정ㅋㅋ
[KIA]렌// 다른후보 생각했는데 의외네요, 그분이 맞다면 오히려 더 적극적일 줄 알았는데..
결과가 설혹 아프더라도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다 해봐야 하는데
왜 정부는 그리도 매몰차게 외면할까요???
ㅅㅅㅈ 인듯... 세월호 유족들의 대선후보들 세월호 관련 정책 답변 요구에 문후보는 디테일하게 쫘악 나열. ㅅㅅㅈ은 짤막하게 뭐에 공약했음과 반영했음으로 짤막하게 보냈다는 기사가 오버랩되네요
입진보가 그러면 그렇지~~~ 내 투표 제일 잘한게 문재인 찍은거고 그다음이 비례 정의당 안준거다.
이러니 입진보죠 ㅎㅎㅎ
[리플수정]대기업 노조만 가지 비정규직은 잘 안갑니다.얼른 저분들도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줘야하는데..
최강욱이가 문빠라고 비아냥안거렸나 모르겠네요
살아온 삶이 조.작같은 분
이고 보니 sbs기사 또 생각나네 열받네
이쯤되면 인간이 아니므니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