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예상했던대로 이분이군요 ㅎㅎ..
그러xx0 1,607 20글번호 201705060003117814 | 2017-05-06 16:01 IP 110.44.*.135주말 오후 정체인 강변북로 주행차량 갓길로 몰아내고 이동
문재인 대선 후보자의 과도한 교통 편의를 위한 '황제의전'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모세의 기적'이 도마 위에 올랐다. 문재인 대선 후보와 수행팀 차량이 주말 오후 서울 강변북로에서 정상주행 중이던 차량들을 임의로 갓길로 몰아내고 두 차선 사이로 달리는 황당한 광경이 펼쳐진 것.
주말이던 지난달 9일 오후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탑승한 승합차와 경찰청에서 파견나온 수행팀 차량 등 총 5대는 강변북로 한강대교 부근에서 마포대교 부근까지 약 4km 구간을 1· 2·3차로를 넘나들며 '곡예운전'을 벌였다. 당시 강변북로는 주말을 맞아 교외로 나들이 다녀오는 차들로 붐비는 상황이었다.
문 후보와 수행원 등이 탑승한 차량들은 당시 정체에 가까운 도로 사정에도 불구하고 경광등을 켠 선도차량을 필두로 정상주행 중이던 차량들을 차선 양끝으로 밀어내고 차선 사이를 달렸다. 수행원이 탄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에서는 차창을 내린 채 양 차로에 선 차들에게 차선에서 비켜서라는 위협적인 수신호도 수차례 행했다.
문 후보 일행 차량의 '막무가내식' 질주에 1차로에서 정상주행 중이던 일부 차량은 영문도 모른 채 응급차량에게 길을 터주 듯 갓길로 차량을 바짝 붙이기도 했고, 이를 위협적으로 느낀 일부차량은 주행하다 급제동을 걸고 멈춰버리기도 했다.
당시 이를 지켜본 한 시민은 "사고가 나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다"면서 "도로 위의 무법자 같았다. 도대체 무슨 일 때문에 응급차처럼 움직였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과거 수차례 대선 후보 등 요인 경호를 포함, 경력 20년 이상의 한 업계 관계자는 데일리안과의 인터뷰에서 "긴급한 상황인 경우에 갓길로 빠져서 주행하는 경우는 있을 수 있다"면서 "하지만 기본적으로 대선 후보 차량은 긴급 자동차가 아니다. 긴급한 상황도 방송사의 생방송 인터뷰 정도"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차량 이동시에 기동경호라는 경호요법이 있다. 가장 후미 차량이 먼저 차선을 점(占)해 안전을 확보한 후, 선도차량과 경호대상 차량이 이동하는 방식"이라고 보통의 경호 요법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오후 문 후보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국민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체육인 대회' 축사를 마친 후 16시30분부터 20분 단위로 9개 신문사와의 인터뷰가 예정돼 있었다.
앞서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차량과 수행팀 차량 등 6대의 차량은 앞서 서울 여의도 당사 앞 왕복 8차선대로를 관할 경찰서의 교통통제를 받아 유턴 지점 10m 앞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달리며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119&aid=0002184111
안철숰ㅋㅋ
으잉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러했군요
지난글만 봐도 절대로 일반 유저로 볼 수 없는 사람이네요. 저런 사람이 한 둘이 아닐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철수 주변은 왜 다 이러나
딱봐도 당직자 같았음
가입일 과 글 작성일 비교해봐요. 합리적 추론을 하자면 그 사이에 다른 아이디로 몇 번 쓸고 갔다는 게 나옵니다.
그럴 줄 알았어요.
그러했군요
혹시나 해서 모세의 기적 검색하니 그분이 딱!! ㅋㅋ
그냥 흔한 지지자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z
아이피 변조한거 보니 거의빼박
아오! 국당 망해라
안철수 지지자도 할줄 아는거라곤 문재인까기밖에 없군요!! 안철수에 대해 말해봐요!~ 불쌍해보임!!
누구 멀티일까요???
그런데 기사는 어제 2시 쯤 올라왔고
저 글은 어제 4시 쯤 올라왔는데 뭐가 문제 인가요?
기사 퍼 온 거잖아요...
댓글에 같은 팀원 검거 !
[리플수정]심파// slr켑쳐한 시간 보고 검색했거든여 ㅎㅎ.. slr에 켑쳐해서 뿌린 시간 저녁 7시 55분 이에여 ^^ 같은 팀이세여??
slr 켑쳐한 시간이 무슨 말인가요?
http://mlbpark.donga.com/mp/b.php?p=61&b=bullpen&id=201705070003153985&select=&query=&user=&site=donga.com&reply=&source=&sig=hgjcGg-gk3aRKfX@hca9Sg-Y5mlq
심파 / 링크의 기사 참조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