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타1 리마스터 캠페인 때 유저들이 유닛들을 무한대로 선택하지 못하는 거랑 건물 부대 지정 이게 안되는 거와 더불어
가장 불편해 했던 것이 그 엿같음을 불러온다는 그 자원 배치 때문이었는데, 스타 2에서는 저렇게 친절하게 유저 친화적으로 자원 배치를 해줬잖아.
사실 스타1 캠페인에서의 자원 배치는 이게 훨씬 더 자연스럽다는 점에서는 고증이 맞는 부분이겠지만. 그거랑 유저들의 불편함은 별개의 문제거든.
결국 유저 편의성 문제에서는 스타2 캠페인의 자원 배치가 방향성은 훨씬 더 옳았던 셈이지. 캠페인을 하면서 불편해 할 필요가 전혀 없거든.
디아2도 그렇고 스1도 그렇고 불편함을 겜의 일부라고 남겨둔거 정말 맘에 안듬
오리지널 미션이 특히 자원 배치가 개같았지...
가스없는 본진
오리지널 미션이 특히 자원 배치가 개같았지...
그러고보니 스투 시연에선 유닛 무한대로 끌고 다닐 수 있었던 것 같은데
가스없는 본진
디아2도 그렇고 스1도 그렇고 불편함을 겜의 일부라고 남겨둔거 정말 맘에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