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선을 다 따고 보니 비율이 미묘하게 신경쓰였다.
어제 그린 비율.
대충 6등신에서 7등신 정도 차이인데
대충 알아보기만 하면 넘어가자는 주의라서 그냥 넘어가려다가 문득 정신나간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일단 블렌더로 불러왔다.
images as plane으로 그림을 불러와서 subdivide를 잔뜩 해놓은 상태.
이제
늘린다
되는것 같다
문제가 있는데
늘린 방식 때문에 가운데서 떨어질수록 왜곡이 생긴다
방법은 없는걸까?
답은 "있다" 이다
2차원이 아니라 3차원으로 앞으로 빼준다.
그 뒤 이동시켜서 계속 중심을 가운데에 맞춰주면 된다
다만 이러면 캐릭터 중심이 이동하기 때문에 카메라 shift를 통해서
카메라는이동하지 않고 화면만 옆으로 이동시켜 동기화시킨다
이정도면 된것 같다. 이제 내보내면 된다...하지만 색을 아직 못칠했으니 나중에 색을 칠하고 내보내기로 하자
그냥 끝내면 아쉬우니까 일단 배경에 넣어보았다
이건 어제 만든거
?????? 뇌가 따라가질 못함
ㄷㄷㄷ 업계 종사자인가
개쩔어요....
뭔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개쩌는건 알겠다
잠이오질않아 2021/06/25 01:22
와
오션체리 2021/06/25 01:23
개쩔어요....
루프트나 2021/06/25 01:23
?????? 뇌가 따라가질 못함
伊吹 翼 2021/06/25 01:24
정보만 추천..
차빼이셰퀴야바뻐 2021/06/25 01:26
오 쩐다
다이내믹 로동 2021/06/25 01:32
ㄷㄷㄷ 업계 종사자인가
아티다 2021/06/25 01:32
와 너무좋다
루리웹-9854485433 2021/06/25 01:32
뭔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개쩌는건 알겠다
사건 2021/06/25 01:34
머리가 너무 작아서 3D로 왜곡시켜서 머리 크게 만들고 애니메이션 만들었다는 거지?
아~ 완벽히 이해 못했어
Dr.Kondraki 2021/06/25 01:34
일단 블렌더로 불러왔다
→저어는 전공으로 쓰는 ANSYS조차 버벅거리는 멍텅구리입니다 어지간한 사람은 여기서부터 마술쇼와 차이를 느끼지 못할 겁니다
키렌테 2021/06/25 01:34
늘린게 등신대 맞출려고 한거지? 블렌더로 저렇게 불러오면 2d이미지에도 빛표현 들어가네 신기하다
루리웹-2841681523 2021/06/25 01:35
배경에 그림자 비치게 하는건 어캐 하는 거에요....?
자/이/언/트 2021/06/25 01:35
대충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