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아마도 저를 제일 사랑하는 이와 말입니다.
점심 시간에 만나서 제 단골 안경점에서 안경을 맞춰드리고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고 미용실을 갈 예정입니다.
어머니랑요.
요즘 돈도 못 벌면서 일만 많아서 간간 쉬는 날도 퍼져서 집에서 잠을 자거나 밀린 집안 일들을 하며 지냈습니다.
어머니가 알 수 없는 두통과 눈이 잘 보이지 않는 증세로 안과를 가셨더니 난시가 심해졌으니 반드시 안경을 맞추라는 진단을 받으셨답니다.
바쁘기도 했고 중간중간 쉬는 날은 정말 뻗어서 쉬느라 이래저래 바로 못 모시고 가서 맘이 무거웠습니다.
드디어 다음 주 월요일에 방학 특강이 다 끝납니다.
모처럼 시간 빼서 화욜~금욜까지 학생들 보충수업도 다 쉴 예정입니다.
그 자유시간의 첫날을 어머니와 함께 보내려고 합니다.
이게 반대로 제게 문제가 발생해서 어머니가 동행해주셔야 할 일이었다면 어머니는 만사작파하고 해주셨을 텐데 자식이란 것은 언제나 참 이기적이고 못된 것인가 봅니다.
코로나 시국이 얼른 끝나고 저도 다시 폼 회복해서 전처럼 돈 잘 벌어서 어머니 용돈 많이 드릴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효도르는 추천
고수// 효도라기엔 제가 너무 늦게 모시고 갑니다. 제 사정대로 날짜를 미루다보니 막 마음이 편치않고 죄송스럽네요.
[리플수정]효자이신걸요. 어머니랑 함께 하는걸로도 어머님은 행복하실겁니다 . 얼른 코로나 끝나서 모든 분들이 덜 힘들었으면 좋겠어요. 코로나 때문에 병도 병이지만 경제적인 문제가 심하네요. 자유롭게 영업할 수 있고 여행갈 수 있기를.. 곧 좋은 날 올 겁니다. 저도 추천합니다.
베레타// 저보단 효도잘하셔서...
라이온즈팬// 네, 코로나 때문에 정말...학생들도 이제 진짜 온라인 수업 지겹고 힘들다고들 하고 선생인 저도 여러모로 힘들더라구요. 애들 소원이 남자애들은 친구들하고 농구하고 피시방 가는 것, 여자애들은 친구끼리 노래방 가고 떡볶이 먹는 거라는데 이 소박한 소원을 걱정없이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리오씨 학원 선생님이라고 기억하는데 아무튼...
엄마랑 좋은 시간 보내세요.
부처님 가운데 토막(?)같은 성품의 아부지도 모시고 고기라도 먹으며 좋은 시간 보내세요.👍
효도르 추
SWIMSUIT// 아부지는 코로나 고위험군이라서 외출 조심스러워서 못 모시고 갑니다. 대신 얼마 전에 우리 아부지 좋아하시는 돼지고기 김치찜 해서 락앤락 대짜에 가득 담아 보냈습죠. ㅎㅎ
울아부지 부처님 가운뎃토막 같으신 것 기억해주시니 고맙습니다.
아,,,온라인 특강을 하시느라 많이 바쁘셨군요~~
화~금을 쉬시다니 정말 꿀맛 같은 휴식이겠어요~ㅎㅎ
어머님과 데이트도 즐겁게 하시고~ 행복한 휴식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킹캉MVP// 넵. 어머니랑 수다 많이 떨고 오겠습니닷
추천
ㅊㅊ
효도는 추천이죠! 어머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데이트라 하길래 불페너가 그럴리가 없는데하고 욕할라고 왔는데 착한 데이트 인정 ㅋㅋ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데이트 잘하세용
어머니께서 무척 좋아하실듯합니다.
좋은시간 보내세요
효도추!
어머님과 좋은 시간 보내십시요 형님!
이걸로 데이트했다고 ja위 마시고.. 쉬는날 있을때 찐데이트 상대도 좀 만드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