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824988

사회펨코펌)형님들 알페스 청원 도와주신거 감사드립니다. 현사태 요약


공론화가 시작된 '알페스'에 관해서 여러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반응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먼저 공론화 작업의 '백래시'로  딥페이크및 제2소라넷이라는 워딩으로 펨코 수용소갤 폐쇄에 관한 의견부터 전달드립니다.
1.딥페이크는 이미 처벌할 법이 있고, 대부분 해외발 범죄이기에 잡기가 힘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런 성범죄는 근절되어야하며, 저희도 이번 백래시라는 여론조작 이전에는 잘 알지 못하던 부분입니다.
딥페이크처벌에 대한 '백래시'로 알페스를 끌여들였다는 여론조작은 사실무근으로 밝힙니다.
2.제2의 소라넷?이라는 펨코수용소.
펨코는 관리자가 성인글에 관해서 엄중한 관리를 하고 있고, 오픈커뮤니티로서 한국 실정'법'보다 더 강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비교적 타커뮤에서는 일반게시판에서도 나올 수 있는 수위의 사진도 수용소에 보내지고, 작성됩니다.
보통 메모용으로 쓰이는 ㅇㄷ(와드)나 출처를 묻는 댓글이 주를 이루며, 성희롱댓글이 나오기는하나, 역시 관리대상이며 펨코는 전적으로 수사협조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제2의 소라넷이라는 워딩은 역시 여론조성으로 나왔으며, 그 사진수위와 댓글은 일반 커뮤에 비하면 약하면 약하지 더 강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펨코수용소가 닫힌 이유는 첩자방지를 위해서 닫혔으며, 다시 한번 펨코는 이미 수사에 협조한 전력이 있으며 협조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추가로 '제2의 소라넷 회원제커뮤니티'라면서 워딩되고있는데, 네이버아이디로 연동이 된 실명인증시스템이며 따라서 이 역시 자극적인 선동임을 알립니다.
-
저희가 알페스를 공론화하고자 하는 이유는 '범죄'이기 때문입니다. 가상인물을 대상으로 하는 BL장르는 취향의 차이로 존중할 수 있으며,
실존인물(아이돌,트로트가수,운동선수,정치인등등) 심지어 '미성년자', '아동', '독립운동가'등 성범죄의 대상으로 삼는 것을 공론화하는 것이며,
단순 활자매체가 아니라,
남초로 몰아가던 딥페이크도 이미 남자아이돌등 딥페이크합성/그림등으로 성희롱하는 자료도 있습니다. 방송에서는 너무 자극적이라 나오지 않았겠죠.
성별갈등으로 몰아가시는 분들에게도 한마디 드리자면, 저희는 여초라도 오픈형커뮤니티는 고려의 대상이 아닙니다.
남자든 여자든 '폐쇄형커뮤니티'에서 이루어지는 범죄카르텔을 공론화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폐쇄형커뮤니티'에서, 그곳에서도 등급제로 운영을 하며, 고등급으로 올라갈수록,
일반인신상공개, 일반인유출사진 및 성희롱, 비인가된 낙태약, 성매매, 미성년자및 아동성범죄 등등, 더 나아가 '마약'까지 이어진 
'범죄카르텔'이 계속 공론화가 실패하고 있습니다.
이는 '남녀'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자판 N번방, 여자판 소라넷이라고 워딩을 돌려드리고 싶습니다.
계속 묵살되고있는 폐쇄커뮤니티의 범죄를 공론화하는 것에 도움이 되어주세요.
남녀를 가리지않고, '범죄'를 공론화시키는 것에 다시 한번 힘을 모아주세요.
저희 펨코도 그렇고, 물흐리기 글이 계속 올라옵니다. 딥페이크든 뭐든 다 찬성해주세요. 다만 이 알페스를 시작으로 '범죄'를 잡는 것에 동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 롤스터 2021/01/12 23:56

    수고하셨습니다

    (PNFUJk)

  • 이정재 2021/01/12 23:57

    범죄를 잡는다는 프레임으로 가야죠

    (PNFUJk)

  • zpline 2021/01/12 23:58

    모야 이거 추천 어뜨케 하지..ㅋㅋ

    (PNFUJk)

  • universus 2021/01/13 00:02

    펨코 원글
    https://m.fmkorea.com/3322668125

    (PNFUJk)

  • 인문데니 2021/01/13 01:09

    추천

    (PNFUJk)

(PNFUJ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