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816392

[펌]문대통령도 검찰조사 받으라는 이낙연 측근 김택환

7827f86dde3075ca5af64541880e6b3a.jpg

 

 


대한민국이  증오·모멸의 시대를 넘어 데탕트·대통합의 시대로 가기 위해 3가지를 제안한다. 먼저 이명박·박근혜 전 대통령을 문재인 대통령이  사면하는 것이다. 브란트를 언급하면서 광주항쟁 묘역에 무릎을 꿇었고, 두 전직 대통령의 과오에 대해 사죄한 김종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제안하면서 국민대통합위원장이 되는 것이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나서도 좋다.
불법  도청한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물러난 리처드 닉슨 미국 대통령에 대해 후임자 제럴드 포드 대통령이 “닉슨이 재임 중 저지른 행위에  대해 사회적 화합 차원에서 사면한다”고 선언했다. 국격을 위해서였다. 우파 논객 조갑제는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자신이 만난  정치인 중 김대중 대통령이 가장 성실하고 부지런하고 전략가”라고 칭찬했다. 그는 또 “자신을 죽이려고 했던 전두환 대통령이  DJ(김대중) 시대에 가장 편안했다”는 이순자 자서전을 인용하면서 DJ의 관용 정치에 대해 높이 평가한다.
둘째로  현 정부에서 일어난 월성 원전 및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 등의 검찰 조사에 대해 결자해지 자세를 보일 때다. YS(김영삼),  DJ는 임기 중에 자신의 아들들을 감옥으로 보냈다. 문재인 대통령은 현직 대통령으로서 ‘필요하면 언제든지 검찰 조사를 받겠다’는  용기를 보일 때다. 초대 비서실장을 지낸 임종석이 “대통령을 위해 할 일을 찾겠다”고 했는데 그 일은 비서실장 때 발생한 문제에  대해 조사를 받고 마무리 짓는 용기일 수 있다.
셋째로  여야 영수회담이다. 이낙연 대표나 김종인 위원장이 제안하는 것이 좋다. 먼저 제안하는 사람이 ‘통 큰 리더’로 각인될 수 있는  기회다. 코로나19 극복뿐 아니라 청년 일자리, 양성평등, 초저출산 고령화, 주택 문제, 환경 문제 등 시급한 현안에 대해 국민은  정치가 앞장서서 풀길 원하고 있다. 검찰에 정치를 맡기는 행태로는 발전이 없다. 세월호 조사 방해로 기소된 조윤선 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등에 대한 무죄 판결 등 여러 사건에서 보듯 검찰이 과도하게 적용하는 직권남용죄가 검찰총장에게 적용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다. 칼은 칼집에 있을 때 위용이 선다는 격언이 있다. 검찰의 정치화, 사법의 정치화가 바람직하지 않다.

...................

이낙연 도지사 시절부터 항상 행사마다 참여한 사람, 아주 대놓고 뒤에서 이낙연 당대표를 조종하는 듯한 말들. 이 글대로 마치 짠것처럼 진행되고 있었네요.

 

252f4c491565cf.png

 


 현재 민주당 비상근 부대변인직까지 차지했네요..


76f5f948fa61d3.jpg

 

이낙연 측근들이 대통령 등에 칼을 꽂고 있는 형국이네요..


출처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772985

 

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처음으로 댓글을 남겨보세요!

(PT0OG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