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cheongju.kbs.co.kr/news/index.html
-> 조수석에 타고계신 분은 여성이아니라 아버지 동료분이십니다.
4월 11일 오후 2시 30분경에 충북 청주시 남이면 도로에서 일어난 교통사고 목격자나
블랙박스영상을 가지고 계신분을 찾습니다.
이 사고로 지금 저희 아버지가 의식불명상태에 계십니다.
생사의 기로에서 서 계시며 만약 깨어나신다고 하셔도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운전 중 날리는 천막을 고정하기 위해 잠깐 갓길에 차를 세우셨고.
천막을 고정하고 차에 오르던중 뒤에 오는 차가 충돌하는 바람에 사고를 당하셨습니다.
2차선이여서 차를 피할 수 있는 공간도 충분히 있는데 왜 사고가 났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조수석에 계신던 아버지 동료분 말씀으로는 급정거 소리도 들리지 않았으며,
사이드 브레이크를 당긴 상태였는데도 불구하고 차가 밀려날 정도로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로 달려야지 차가 그 정도로 팅겨 나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사건진위 파악을 위해 경찰에게 블랙박스를 수거했냐고 물어보니 경찰이 가해자의 동의없이 블랙박스를 수거할수 없다며,
수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찰관계자들은 그 블랙박스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후에 알아보니 가해자말로는 차에 블랙박스는 있는데 메모리칩이 없었다고 하네요..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거짓인지... 의식불명인 아버지를 상대로 앞으로 가해자가 어떤말을 진술할지 모르기에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현장사진도 같이 올려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피해자 차종은 1T트럭, 가해자 차종 아반떼 입니다.
추천합니다.. 빠른쾌차 하시길 ..
일단 추천 베스트로 보내야됨
추천요~
추천이 너무 없네요
블랙박스 뭐하러 달고다녀 메모리카드 없다는거 뻥이지
졸음운전 했거나 핸드폰, dmb시청, 음주 정도로 예상합니다...
추천합니다..베스트로 가셔서 하루라도 빨리 목격자분 나타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