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71657

이것이 사실이면 박지원은 당장 은퇴하던지 새누리당으로 가라

 
입당 거부된 장성민 “박지원, 전두환 찬양하다 의자로 머리 가격당해” 폭로
 
- “전두환에 충성맹세… 84년 호남향우회 회원들로부터 의자로 머리를 가격당해 20여 바늘을 꿰매” 주장
 
대선 출마를 선언한 장성민 전 의원이 22일 국민의당 입당이 거부된 데 대해 “나의 평당원 입당을 막은 것은 전두환의 12.12. 5.18 부역자 노릇을 했던 박지원 대표”라며 맹비난에 나섰다.
 
장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성명을 내고 “국민의당 최고위원회가 나의 평당원 입당거부 결정을 내린 것은 황당하고 천인공노할 일”이라며 “국민의 정당선택의 자유를 막은 세계 정당사 유례가 없는 코미디”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2016년 12월 21일 입당원서를 제출하여 이미 당원이 된 사람을 입당날짜까지 1월 18일로 조작 발표했다”며 “출연자가 나서서 했던 5.18 발언을 마치 진행자가 한 것인 양 국민 앞에 거짓 조작하는 박지원 대표의 행태는 신군부 부역자의 행태 그대로”라며 포문을 열었다.
 
장 전 의원은 “박지원 대표는 과거 광주학살의 원흉 전두환이 주도한 12.12, 5.18을 가리켜, ‘영웅적인 결단’이라고 찬양했던 인물”이라며 “1980년 8월 28일자 경향신문 기사에 따르면, 그는 전두환이 무자비한 광주학살로 대통령에 당선되자 ‘전 대통령의 당선을 55만 재미동포를 대신하여 진심으로 축하한다’ ‘모든 국민이 새로운 지도자 밑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승공통일의 기반을 닦을 수 있도록 정부를 신뢰하고 협조해야 할 것’이라면서 전두환 독재정권의 수립을 찬양하고 충성을 맹세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특히 그는 1982년 KBS 방송 인터뷰에서 ‘한국에는 전두환 대통령 같은 강력한 지도자가 필요하며, 12.12와 5.18은 영웅적 결단이었다’라는 망언을 하면서 5.18을 폭동으로, 시위 참여자들을 폭도로 몰았던 장본인”이라며 “그 공로로 국민훈장 동백장까지 받았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이렇게 계속되는 전두환 찬양 발언으로 인해, 그는 1984년 호남향우회 회원들로부터 의자로 머리를 가격당해 20여 바늘을 꿰매기도 했다”며 “그는 전두환의 동생 전경환과 특별한 관계를 맺고, 그의 후광을 이용해서 당시 집권당인 민정당에 입당해서 전국구 의원이 되려고 했지만 탈락한 경력까지 갖고 있다”고 성토했다.
 
장 전 의원은 “이런 경력을 가진 박지원 대표가 5.18 운운하면서 온갖 정치적 권모술수와 꼼수로 억지를 부려, 한 시민의 정당한 정치 참정권과 헌법이 보장한 자유스러운 정당선택을 막음으로써 총칼로 광주시민을 학살한 독재자 전두환의 신군부정신을 계승, 발전시켰다”고 거듭 비판했다.
 
그는 “광주 시민들을 무참히 학살한 5.18의 원흉 전두환을 찬양한 박지원은 전두환 잔당 대표, 공정한 민주적 경선을 죽인 안철수는 후보로 선출되더라도 전두환 잔당 후보가 된다”며 “박지원, 안철수의 사당으로 전락한 국민의당은 더 이상 국민의 명예를 훼손시키지 말고 ‘전두환 신군부 잔당’으로 당명을 바꿔야 할 것”이라고 쏘아붙였다.
 
아울러 “민주주의를 갈망하는 모든 세력들은 오늘부터 전두환 신군부 정신을 계승한 박지원과 안철수의 반민주적 작태를 거부하고 그들의 쓰레기 정치를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몰아내야 한다”며 “나는 이 땅의 헌법정신을 바로 세우고, 정당 정신을 활성화시키며, 민주주의를 회복하기 위해 위해서 투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의당은 이날 오전 “장성민 전 의원이 TV조선 시사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중 5.18 민주화운동에 대해 폄훼하는 발언을 한 것으로 최고위원회의에서 최종 결론을 내렸다”면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당시 심의에서 장 전 의원이 최종적인 마무리 멘트를 직접 작성해서 썼다고 한 점을 판단의 근거로 삼았다”고 밝혔다.
...........................................................
와............. 박지원 대단했었구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런데 어떻게 저런인간을 전라도분들은 매번 당선시켜주나...? 희한하네 ..
댓글
  • 리차드파인만 2017/04/06 22:22

    옛날 부터 개누리 쁘락찌였군요.

    (4ePlu6)

  • 손가혁퇴치 2017/04/06 22:23

    제  생각엔  김대중 비서실장버프가 너무 큽니다.  그것 때문에  과거가 세탁되는 거 같아요.

    (4ePlu6)

  • 이부얼 2017/04/06 22:33

    와, 이게 사실이면 박지원 나쁜 xx이네

    (4ePlu6)

  • 양도넛저금통 2017/04/06 23:04

    이거 유명한 일화 입니다. 미국에 있을 때 전두환 충성 맹세를 했었는데 나중에 김대중을 만나고 김대중에게 매료되어 전향 했습니다.
    그렇게 김대중 비서실장도 했죠 어려운시기에 김대중과 같이 한건 맞습니다.
    좋게 봐줄 수 도 있는 부분이에요  김문수는 저 반대고요

    (4ePlu6)

  • 안티코나투스 2017/04/06 23:23

    장사치입니다. 정치자영업자의 하나일 뿐이죠.
    호남 지역 판권 따내기 위해 열일하는 장사치.

    (4ePlu6)

(4ePlu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