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천국 코하비닷컴
https://cohabe.com/sisa/1639757

평택 편의점 사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有

https://youtu.be/2_qYYUFaBls
40대 여성이 편의점 점주와 말다툼후
제네시스 차량으로 편의점 돌진
왔다 갔다하면서 내부 다 작살내고 잡혀감
마지막에 편의점 점주 띱빡하는 장면 나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
댓글
  • mssql 2020/09/15 21:20

    돈 많은가봐

    (cBauTs)

  • 소마 2020/09/15 21:20

    그냥 총으로 쏴

    (cBauTs)

  • 닥터전자레인지 2020/09/15 21:20

    차로 위협하는데 지켜 보면서 공포탄 1발 발사한 경찰도 답답하네요. 미국이였으면 저 운전자는 총알 수십개 벌집됐을텐데요..

    (cBauTs)

  • Marchosias 2020/09/15 21:33

    그럼 정말 총으로 쏴버려요?

    (cBauTs)

  • 아름다운사람! 2020/09/15 21:21

    집행유예 풀려나겠지..

    (cBauTs)

  • 이만희7H^H77I전광훈 2020/09/15 21:21

    법좀 어케 안되나 에휴 미친것들 날뛰는데

    (cBauTs)

  • 짭조름한고래밥 2020/09/15 21:21

    와우. 이렇게 정신병자 한명 격리하네요..

    (cBauTs)

  • 짭조름한고래밥 2020/09/15 21:27

    A 씨는 출동한 경찰의 제지에도 난동을 멈추지 않아 경찰이 총기를 발사하는 등 강제 진압했다고 경기일보는 전했다.
    총 쏴서 제지하긴 했네요..

    (cBauTs)

  • 뜨거운손수건™ 2020/09/15 21:21

    http://www.youtube.com/watch?v=qkACADXqEy8&feature=youtu.be
    풀영상 ㄷㄷㄷ

    (cBauTs)

  • 누포스 2020/09/15 21:21

    경찰은 보고만 있지 몽둥이로 유리라도 깨든지 총이라도쏘든지
    방치했다 누구 깔리면 어떡할려고 참 무능하고 병신같은조직이야

    (cBauTs)

  • STFU 2020/09/15 21:35

    원래 쟤들은 예방엔 관심없어요 사후처리를 위한 조직임

    (cBauTs)

  • celedonio 2020/09/15 21:21

    저렇게 부시고, 손해배상 해야할텐데....
    돈이 많은가 보네...ㄷㄷㄷ

    (cBauTs)

  • 메토리 2020/09/15 21:21

    보험믿고 저러나...
    저건 흉기로 할듯한데유 ㄷㄷㄷㄷ

    (cBauTs)

  • 불법체류자 2020/09/15 21:22

    갈수록 중국이랑 다를게 없어지네..어휴..

    (cBauTs)

  • 은돌민돌아빠 2020/09/15 21:22

    ㅎㅎ 편의점주 손해배상받고 휴가다녀오면 되겠군요

    (cBauTs)

  • 회상(回想) 2020/09/15 21:35

    ㅋㅋㅋㄱ정답
    보험 처리도안됨

    (cBauTs)

  • 달려썬 2020/09/15 21:22

    이거 자동차를 이용해서 특수가 붙습니다. 엄청난 짓을 한거예요.

    (cBauTs)

  • 白山™ 2020/09/15 21:22

    당연히 엄벌 받아야 겠지만 왜 그렇게까지 되었는지에 대해서 무쟈게 궁금함

    (cBauTs)

  • 로나코박멸 2020/09/15 21:23

    잡혀가는 사람 남자아닌가요?

    (cBauTs)

  • 은돌민돌아빠 2020/09/15 21:24

    여자군요....

    (cBauTs)

  • funlove 2020/09/15 21:24

    나쁜의미로 - 대단하긴 하네요. 인정.

    (cBauTs)

  • 0969 2020/09/15 21:25

    저런건 그자리에서 살처분 해야하는데..

    (cBauTs)

  • ▶911_turbo◀ 2020/09/15 21:25

    총으로 쏴라

    (cBauTs)

  • 이태리자게이 2020/09/15 21:26

    와 중국스럽네....

    (cBauTs)

  • 나의아저씨 2020/09/15 21:27

    와 제대로 미친년이네 ㅋㅋㅋ

    (cBauTs)

  • miyaabba 2020/09/15 21:27

    무슨일이래유? 근데 운전자가 여자가 아니라 남자같네요~

    (cBauTs)

  • 0.1Kcal 2020/09/15 21:28

    총 맞아 죽으면 안됨...곧 컴다운 되면....자신이 얼마나 엄청난 짓을 했는지...정신적으로라도 죽을싶을 꺼임...

    (cBauTs)

  • 레이싱모델에이전시 2020/09/15 21:29

    공모전 작품을 편의점 택배로ㅠㅠ
    차도 있는데 우체국 택배 이용하지

    (cBauTs)

  • 또아이디타령이냐 2020/09/15 21:30

    그와중에 배고파기사님 신스틸러

    (cBauTs)

  • 자이로센서 2020/09/15 21:31

    해외토픽에ㅡ나올듯..

    (cBauTs)

  • 비오는날에 2020/09/15 21:33

    그런데 저건 보험처리도 안 될텐데... 설마 저게 자동차 보험으로 되나? ㄷㄷㄷ

    (cBauTs)

(cBauTs)

@) 떡치는 코우메.jpg
  • @) 떡치는 코우메.jpg [9]
  • | 2020/09/17 03:56 | 1163
데스노트] 키라가 승리하는 세계관
  • 데스노트] 키라가 승리하는 세계관 [21]
  • | 2020/09/17 01:36 | 1730
한심한 오토바이 운전자...
  • 한심한 오토바이 운전자... [7]
  • | 2020/09/16 22:59 | 271
러시아 사람과 키배뜨는 한국인
  • 러시아 사람과 키배뜨는 한국인 [23]
  • | 2020/09/16 20:45 | 1191
한글이 위대한 이유.jpg
  • 한글이 위대한 이유.jpg [10]
  • | 2020/09/16 18:29 | 1280
a7c가 가볍긴 하네요 ㄷ ㄷ ㄷ
  • a7c가 가볍긴 하네요 ㄷ ㄷ ㄷ [14]
  • | 2020/09/16 16:40 | 1286
헬겔러 떼껄룩.gif
  • 헬겔러 떼껄룩.gif [19]
  • | 2020/09/16 14:33 | 1123
한국전쟁 영상매체로 뽕 채우려는 중국
  • 한국전쟁 영상매체로 뽕 채우려는 중국 [19]
  • | 2020/09/16 12:47 | 1472
맛있는 계란토스트 만들기
  • 맛있는 계란토스트 만들기 [15]
  • | 2020/09/16 11:10 | 845
라텍스 찹쌀떡.gif
  • 라텍스 찹쌀떡.gif [8]
  • | 2020/09/16 00:00 | 1473
고증 논란을 완벽하게 피해가는 만화
  • 고증 논란을 완벽하게 피해가는 만화 [31]
  • | 2020/09/15 21:26 | 1128
퍼시픽림 한국 예거 게시물 올린 회원이야
  • 퍼시픽림 한국 예거 게시물 올린 회원이야 [17]
  • | 2020/09/15 19:20 | 1273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의 진심.manhwa
  • 남자들이 모르는 여자의 진심.manhwa [14]
  • | 2020/09/15 17:23 | 726
???: 여친이 자신을 공주 처럼 대접하라고 함.jpg
  • ???: 여친이 자신을 공주 처럼 대접하라고 함.jpg [18]
  • | 2020/09/15 15:50 | 316
MCU) 아이언맨의 왼손 디테일
  • MCU) 아이언맨의 왼손 디테일 [18]
  • | 2020/09/15 14:17 | 4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