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 무기강화 안된 평타 한방에 뒤짐
이게 왜 그러냐면 스킬중에 몹 잡을때마다 공격력 올려주는
스킬이 있는데 죽으면 공격력 스텍이 초기화 되지만
안죽고 스텍 계속 쌓으면 저렇게 죽창 가능
나서스 스텍 쌓는거랑 비슷하다고 보면됨
아무튼 이것 때문에 게임 밸런스 는 완전 실패했다고 평가받음
몹 무기강화 안된 평타 한방에 뒤짐
이게 왜 그러냐면 스킬중에 몹 잡을때마다 공격력 올려주는
스킬이 있는데 죽으면 공격력 스텍이 초기화 되지만
안죽고 스텍 계속 쌓으면 저렇게 죽창 가능
나서스 스텍 쌓는거랑 비슷하다고 보면됨
아무튼 이것 때문에 게임 밸런스 는 완전 실패했다고 평가받음
프롬이 게이머 엿멕이게 만드는것도 잘하지만
그걸 넘어서서 계속 하게 만드는 (동기부여?) 것도 잘하는데
이 게임은 그걸 실패한거 같음.
대부분 소울라이크가 그렇더라. 어렵게 만드는건 잘 따라하는데 어려우면서 재밌는건 잘 없음.
약한 잡몹만 계속 잡고 가면 보스전도 원펀맨이겠네
모탈쉘이었나?
극초반부 몹배치도 너무 꽉꽉채워넣은것도 극혐이더라. 템뿐만이 아니라 레벨디자인이 데모보다 더 엉망임
모탈쉘이었나?
약한 잡몹만 계속 잡고 가면 보스전도 원펀맨이겠네
메탈킴:이 게임은 쓰레기에요
극초반부 몹배치도 너무 꽉꽉채워넣은것도 극혐이더라. 템뿐만이 아니라 레벨디자인이 데모보다 더 엉망임
프롬이 게이머 엿멕이게 만드는것도 잘하지만
그걸 넘어서서 계속 하게 만드는 (동기부여?) 것도 잘하는데
이 게임은 그걸 실패한거 같음.
대부분 소울라이크가 그렇더라. 어렵게 만드는건 잘 따라하는데 어려우면서 재밌는건 잘 없음.
역시 원조 맛집은 못따라가는듯 프롬이 밸런스는 참 잘 맞춰
그래서 소울라이크게임이라고 내걸은 똥겜 몇개해보고나서 이제 소울류게임은 그냥 프롬것만함....
대부분 똥겜이더라
이렇게 조절하기 어려우니까.
흔히 인왕식 어려움이라 불르는 몹 때려박아 넣기, 끔살 데미지 이런걸로 난이도 올리면 그냥 만든놈들한테 개빡치니까.
개인적으로 닼소3 블본은 하면서 내손가락 탓한적은 있어도 만든양반들 탓한적은 없는듯
유튜브로 잠깐 하이라이트만 봐서 자세히는 모르는데 저기 처음 맵 아님? 그러면 후반 템 스텍 쌓고 가면 저 정도는 가능하지않나
이거 스택 제한 패치하지않았던가
어설프게 다크소울 따라한다고 만든건 좋은데
대부분 레벨디자인 실패 하더라
너무 개 씹사기거나
너무 개 병맛이거나
솔트 앤 생츄어리도 대검이 너무 사기라서 그거 들고 하니까 개 쉬웠음
보상도 너무 별거 없어서 논란이라던뒈 'ㅅ')
이거 말고도 스피드런 하는거 보니까 전투구조 자체를 싹 뜯어내야할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