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안 등록 : 2010-11-18 11:50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는 18일 영화배우 김부선씨의 잠자리 대상자로 거론됐던 모 지방자치단체장에게 ´협박 전화´를 받은 자당의 윤혜연 부대변인이 실신한 사건과 관련, “최소한의 상식도 양심도 없는 지자체장이 자신이 변호사 출신임을 내세우며, 어린 부대변인에게 반말과 막말로 협박한 행위는 어떤 이유로도 용서받을 수 없는 파렴치한 행위”라고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5역 회의에서 “정치인의 성 모럴에 관한 우리 당의 논평”에 대해 바로 다음 날 한 지자체장이 우리 당의 부대변인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어, 다짜고짜 반말과 고성으로 항의하며, 협박성 발언까지 했다고 한다. 윤 부대변인은 논평에서 그 당사자를 지목하지도 않았고, 해당 지자체를 거론하지도 않았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이같은 무례하고도 황당한 일을 당한 윤 부대변인은 가슴이 뛰어 먹지도, 잠을 자지도 못 하다가 어제 아침에 실신을 했다. 반말과 고성으로 항의한 게 바로 언어폭력”이라며 “더욱이 자신이 변호사라면 순간의 잘못으로 인해 상처를 준 데 대해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것이 정도일 것이다. 최소한의 양심도, 상식도 실종된 우리 정치 현실이 참으로 안타까울 뿐”이라고 말했다.
박선영 대변인도 이날 브리핑을 통해 해당 지자체장측이 언론 인터뷰에서 ‘전화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폭언은 없었고 항의만 했다’고 반박한 것과 관련, “고성과 반말로 항의하는 게 폭언 아니냐”면서 “어불성설이다. 고성을 지르면서 반발로 10여분간 항의했다는 것은 언어폭력”이라고 비난했다.
--------------------------------------------------------------------
자유선진당 윤혜연 부대변인이 논평에서 그 당사자를 지목하지도 해당 지자체를 거론하지도 않았지만 ‘도둑이 제 발 저린 격’으로 성남 가짜총각이 시원한 사이다스러운 반말과 고성 협박으로 윤혜연 부대변인을 기절시키고 김부선을 농락 협박한 사건!
재미지네요
예전엔 상상이 안됐었는데, 요새 하는 짓 보니... 걍 껍데기 벗겨진 듯. 매칭이 잘 됨.
이래서 진짜 검증이 필요하군요.... 무섭기까지 합니다....
후우, 이거 사실인가요? 사실이면 핵폭탄이네요.
잘 익으면 꺼내 먹을려고 계속 숙성 시키는 것 같다~
예전에는 그냥 좀 욱하는갑다 대통령감은 좀 아닐수도 있겠다 정도 였는데 이제보니 인성이 바닥이네
어떻게 숨기고 살았는지
이러고 대선나가면 빌클링턴 꼴난다
전 김부선씨에 말해 힘이 실립니다.
사실이라도 명예훼손에 해당합니다. 금전적 여유롭지 않으므로 아마 겁이 날겁니다.
이재명이 사실로 판명되면 소송하지 않는다라고 하고 거짓말 탐지기에 응하면 클리어 되겠죠
종편에서 얼마나 까고 싶어서 미칠까요?
아마 종편에서 저 일에 관계된 사람들 다 불러서 함께 토론하면 민주당도 개박살날겁니다.
당은 좀 경각심을 가지길 바랍니다.
이게 대체 무슨 이야기에요?
난 재미난 실화래서 보려고 했는데, 훈훈한 로맨스구나 했더니
...아무리 읽어봐도 미 ㅊ ㅣㄴ개*끼 인데...
이회창 대변인 사건은 어렴풋이 기억이 납니다. 이회창 반대쪽이라 그런가보다 하고 잊었어요...
대체 어떻게 살면 이런 이야기를 달고 사냐
흙수저도 서러운데 왜 모래수저로 만드니
개천에서 용 안난다는 말을 내가 내 입으로 해야하는거냐 이 개놈아
기억 잘 안나서 물어봅니다.
당시에 이거랑 자기 이혼소송 제대로 처리 안해줬다 두 가지 따졌다가, 하나는 오해소지가 있었다고 김부선씨가 사과했던거 같은데, 사과로 마무리 된게 뭔가요?
이게 제가 생각하는 그 사람이 아니길..바래봅니다.
왜 다들 이렇게 속내가 까말까요..
정치인들의 멀쩡하고 훈훈한 모습 좀 보고 싶어요...
숙박비 반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희정, 문재인, 안철수를 지지한다는 글을 올리고, 그 밑에 댓글에..이런 글을 남기기도 했지요
이재명은 일화마다 고성 고함 협박 싸움이 안들어가는 에피소드가 없고
적도 정말 많고 참 사람이 일관성 있다 싶음. 안좋은쪽으로
이게사실이면 검증도 안하고 내보낸 더민주도 큰일이네요. 이분 1등하면 한방에 훅 가죠.
사실검증해서 후보에서 빼야죠.
이게 사실이 아니면 참 그것도 큰일이네.
하....... 정말 말문이 막힙니다. 소문에 그칠 거야라고 그냥 덮고 온 결과가 지금 최순실 사태 아니었나요? 결국 어떻게든 그 진면목이 드러나 온 국민이 피해를 보게되니 제대로 검증을 해야한다는 것이 이번 최순실 사태의 교훈 아니었나요? 거짓은 없어야 한다는 것이 이번 탄핵결정이 엄중히 얘기하는 통치자의 필수덕목 아니었던가요? 사실이라면 맘에 하나라도 사실이라면 ... 정말 말이 안 나오네요.
이재명이 총각이라 속이고 김부선씨를 농락한건가요? 제가 이해한게 맞나요?
이제 명을 보니 살 날이 얼마 안 남았겠구만그려...고소 ㄱㄱ
예전에는 신뢰성이 많이 떨어져 보였는데
요즘에는...
내가 내 입으로 말할수는 없지만 사람들이 꼭 알아줬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아요
이시장이 괜찮은 사람인 줄 알았을때는
저 배우분이 왜 저러시나 했는데
지금보니 그럴수도?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미지가 참 중요하죠.
그러나 이 또한 스스로가 만든 것임을 알아야죠.
이렇게까지 하나 싶다가도 이런 의혹을 갖고
본선에 간다고 생각하면 아찔하네요.
적폐청산의 대기회를 적폐청산을 최고 공약으로
내세우는 후보가 말아먹을 수 있으니까요.
부역세력에게 다시 회생의 기회를 주게될 것이고요.
무엇이든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그냥 소문이 아니라 김어준이 인터뷰도 했네요.
이시장이 1위라면 종편이 이 떡밥을 안물리가 없죠.
에효...민주당은 자체검증 좀 해라. ㅡㅡ
"너 대마초 전과있지?블라블라~~~이 쌍X아"
이부분은 완전 음성지원 되네요ㅋㅋ리얼하네
김부선도 그동안 얼마나 억울햇을까?
사람들이 가짜총각 본모습을 모르고 열광할때 얼마나 답답했을까?
이게 사실이라면 민주당 후보로서뿐만 아니라 지자체장으로서도 부적격자입니다. 한때 격정적인 연설을 보며 그분을 떠올렸던 제 자신이 참 민망하네요.
이제 우리도 알았어요~ 뭐 어쩜 위법이나 큰 범죄는 아닐지 몰라도 사람됨됨이 알았음 된거죠...
쓰레기죠
김부선씨가 자기 주장이 세서 그렇지 거짓말을 안합니다. 그리고 자기가 잘못한 건 잘못했다고 말을 해요. 이분은 불의하고 타협하지 않고 거절을 해서 티비에서 못 나오기도 했고요. 일단 거짓말은 못하는 성품이죠.
여기에 이재명이 아니라 문재인 이름이 들어갔으면 아직까지 후보 경선하고 있을까요?
변호의뢰인들과 문제가 있는 특징이 있네요.
법률대리인과 본인(의뢰인)과의 관계,
국민의 권리대리인과 국민과의 관계.
흠...
인간의 됨됨이는 첫인상과 말로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오랜 경험을 통해 뼈저리게 알게 되었죠.
성남총각은 인생자체가 거짓과 사칭, 약자에 대한 폭력성으로 귀결되는 것 같습니다.
내로남불, 자신에 대한 관용... 도데체 문재인이 군부정권에 항거 할때 곁을 지키는 건 바라지도 않지만 그동안 무슨짓을 하면서 살았나?
쌍욕 찰지게 잘하네요. 역시~ 조선 이 앙큼한것들. ㅋㅋㅋㅋ 다 알면서
참 진짜 수준이하네요
스케일이 아주 쬑팔립니다
김어준 주진우 밝히세요
노통 영결식에 참석했으면 알리바이 성립~~~~~~!!
설마 영결식에 불참하고도 "전투형 노무현?"
에~라이~~!
일을 키웠는데도 대응안 하는걸로보아 켕기는게 있는게 맞는거죠 ㅎㅎ
민주당이 검증하기도 힘든게 증거가 없으면 어찌할 수가 없죠. 이시장이 사진하나 안남겼으면 말그대로 김부선님만 명예훼손 독박쓰는거죠. 불쌍하게도 김부선님은 증거는 없고... 억울하다고만 외치는듯.. 그냥 심증만 갑니다..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릴 이야기 내요. 이미 아웃 오브 안중이라서 크게 신경쓰지는 안을깨요.
김부선과 이재명 둘 중 한명이 거짓말 하고 있다는 건데, 김부선이 아니라고 할 수 있는 증거가 있나요?
기사 검색해보니 성남시 직원들 신고했다가 철회하고, 왔다갔다 하는 행동들이 몇개 있던데..
개X발롬이었네